마더텅 100% 실전대비 MP3 중학영어듣기 24회 모의고사 1학년 (2020년) - 2020 NO.1 중학 영어 리스닝 만점을 위한 11차 개정판 100% 실전대비 MP3 중학영어듣기 (2020년)
마더텅 편집부 지음 / 마더텅 / 2019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주제별 영어독해를 하면서 
이제 영어듣기는 어떻게 하나 했는데 
마침 마더텅에 이리 좋은 교재가 있었어요 '



마더텅 100% 실전대비 중학영어듣기 24회 모의고사 1학년

총 24회의 모희고사로 우리 아이 중학교에서의 첫 영어듣기 평가 실력을 좀 올려볼까 합니다 
지금은 비로 보통 배속으로 듣고 있으나
1.5배속으로 아주 원활하게 들을 수 있는 그 날을 꿈꾸며!!


자.. 이제 본격적인 영어듣기 시작합니다. 
어라? 그런데 이건 머지?
마더텅 100% 실전대비 중학영어듣기 24회 모의고사 1학년는요 
미국식 발음과 영국식 발음이 함께 제시가 되어있어요 
와.. 신기하다 
제가 영어를 못해서인지 이렇게 두가지 음원을 다 수록해놓은 교재는 처음 보는 거 같아요 
정말 제대로 영어듣기를 활용할 수 있게 실력을 쌓으라는 뜻으로 생각됩니다~






우리 들어보자
정말 처음입니다 
집에서 이렇게 영어듣기를 하다니. 학원이나 과외 등을 다 안하는 우리 딸로서는 정말 도전입니다 '








영어듣기실전문제를 풀고 나면 
어? 이건 쓰기?
네 맞아요 
들으면서 써보는 겁니다 
Dictation test 
이 문제를 푸는데 키워드가 되는 단어들이 들어가있기도 하구요 
직접 듣기를 하면서 내용을 상기해보는 겁니다 



듣기만 하는 것과 직접 그 내용을 듣고 기록하는것은 엄청난 차이죠 
이렇게 듣고 쓰고 나서 저랑 내용을 해석하고 다시 들으니 좀 들린다고 하네요 
아아.. 내가 이 부분이 더 안 들렸네 라면서 말입니다 

듣기만 하고 끝나는 것보다 듣고 따라쓰기가 왜 중요한지 깨닫는 순간입니다 '








마더텅 100% 실전대비 중학영어듣기 24회 모의고사 1학년을 제가 더 맘에 들었던 것 중에 하나는요 
실제시험속도와 1.25, 1.5배속의 듣기가 모두 제공된다는 거에요 
정말 차이가 느껴집니다 
실제로 일상에서 우리가 영어듣기를 하고 원어민과 대화를 나누려면 시험보는 속도만으로 가능하지 않잖아요 
우리말을 해도 어떤 사람은 좀 더 정확한 발음을 하는 사람이 있고, 더 빨리 말하는 사람이 있는 등 차이가 있으니까요 
그러니 배속이 다른 속도로 듣기를 통해 더 정확한 듣기 실력을 향상시킬 기회가 된다고 생각합니다 




실제 마더텅 홈페이지에서 제가 찾아보고 캡쳐한 화면이에요
우리 아이랑 한 교재인데 
이렇게 설명도 나오고 듣기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어요




교재에 중학영어듣기 필수표현도 있어여 
이건 한꺼번에 막 외우거나 그러긴 힘들거 같아서 
아이랑 한번에 몇개 정도씩 살펴보기로 했어요 

정말 유용한 표현들이 많이 있어요~~~ 








예비중학생 
중학생 영어듣기의 시작은 마더텅으로 할랍니다 
좋아 가즈아~~~



중학영어듣기 완전 정복을 꿈꾸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