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로 수능 기출 총정리 영어 듣기 35회 (2019년) - 2020학년도 수능 대비 미래로 수능 기출 총정리 (2019년) 4
이룸E&B 편집부 지음 / 이룸이앤비 / 2018년 12월
평점 :
품절


나름 저의 주력과목은 수학과 과학이에여 
잘한다는게 아니라 제가 주로 관심을 갖고 있던 과목들이죠 
특히 과학은 제가 좋아해서 (아이들과 실험하고 수다를 즐겨서 ㅎㅎㅎ) 신나게 하는데요 
영어는 정말 학교다닐때 시험에서 끝발날렸는데 ㅋㅋㅋㅋ
지금은 완전 안하기도 하고 말하고 듣기는 완전 울렁증일 정도에여 
하지만 제가 아이를 직접 가르치진 않는다고 해도 
전 아이가 배우는 것, 공부하는 것에 정말 관심이 많아요 
그리고 저도 공부하는 걸 좋아하고 
그래서 아이와 함께 도전하기 위해서 영어듣기 평가를 시작해봅니다 

이룸이앤비의 수능기출총정리 영어듣기 

실질적이진 않아도 아이가 학교에서 시험보고 수능대비 영어를 어찌해야하나를 살피다가 선택한 거에요 


최근 6년간 수능기출 문제들을 죄다 수록했고요 
아무래도 경향성을 알아보고 어느 수준으로 나오는지 
어떤 이야기들이 수능에서 나오는지를 정확하게 파악하려면 
기출문제 풀이는 정말 필수인것 같아요 
그래서 저도 도전합니다~!



영어듣기 이렇게 준비하세요~!
정말 정말 이 부분 공감했어여 

전 문제를 풀고 시간을 맞추어 놓고 나름 진지하게 임했어여 
문제를 풀고나서 채점을 한 후 틀린 문제의 경우 내용을 읽어보고 어느 부분을 이해하지 못했는지 확인을 합니다 
그리고 다시 들어보기 

이게 제가 공부해온 방식이었어여 예전에 말이죠 

그런데 아아.. 이룸이앤비가 권하는 방식으로 하면 더 도움이 될 것 같아요
1. 문제를 풉니다 
2. 실제 수능과 동일하게 시간안배를 하는 훈련을 합니다 
3. 해설과 비교하여 꼼꼼하게 독해를 합니다 
4. 받아쓰기를 합니다 
5. 전체 문장을 따라 말하는 shadowing훈련을 합니다 

정말 받아쓰기와 따라말하기 
아.. 이 생각을 외 못했을까요




진짜로 제가 듣기를 하고 문제를 푼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나름 정말 수능본 이후로 20년도 지난 지금 정말 진지하게 풀이했어여 
이룸이앤비 홈페이지의 학습자료실에 들어갑니다 
검색을 통해 문제집을 선택하면 이제 듣기를 시작할 수 있어여 
이젠 모바일만 있으면 어디서든 공부를 할 수 있다는 것도 참 좋네요 





저 진지하게 쪼그리고 앉은자세 
저 입니다 
정말 진지하게 풀었어여 
저희 딸이 사진을 찍어주었는데 우하하 ㅎㅎㅎ
지금 9번 푸는 중'






이제 10번 풀어요 
정말 누가 평가하는 것도 아니고 점수가 어떤 영향을 막 주는 것도 아닌데 
혼자 하는건데도 어찌나 떨리던지...









3문제 틀렸네요 
12번은 문제 풀고 있는데 막내가 와서 블럭을 빼달라고 하는 바람에.. 아우... 안 그럼 맞을꺼?
우하하
암튼 정말 오랜시간 손을 놓고 있었던 것치고는 그래도 괜찮아 
하지만 이걸로 만족할 순 없죠 
다 맞는 그 날까지 정말로 저도 공부하겠어여 

제가 듣기평가를 하는 것을 옆에서 보더니 
저희 첫째가 엄마는 이걸 지금 왜 하느냐고 묻더라구요 
그래서 공부를 하는 건 재미있는거다. 솔직히 영어듣기는 잘 못해서 도전하는 마음으로 하고 싶다 
그랬더니 열심히 하래요 ㅋㅋㅋ 
 아니 나는 너도 더 열심히 하겠다는 자극을 받았으면 하는데.. 
넌 쿨하구나 ^^;;;;
너가 나보다 더 열심히 할 생각은 없니? ㅋㅋㅋㅌㅋㅋㅋ









미래로 수능기출총정리는 말이 필요없네요 
정말 말그대로 수능을 대비하여 기출문제가 총정리 되어있으니 
고3 친구들이나 고등학생이라면 본격적으로 수능을 준비하면서, 수능을 보려고 준비하는 많은 친구들이 풀면 딱 좋을 거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