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법별로 정리한 중학 영어 독해 101 1학년 중학 영어 독해 101
마더텅 편집부 엮음 / 마더텅 / 201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마더텅 주제별 중학영어는요 
다양한 소재를 가진 글들이 있어요 
자칫 아이들이 질려할 수 있는 독해문제집이 아니라 흥미로운 내용과 다양한 소재들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재미있을 뿐 아니라 하나 하나의 글을 읽을때마다 쌓이는 지식은 덤입니다. 

목차를 보니 더 재미있어 보이죠?
어떤 하나의 문법이나 구문을 중심으로 되어 있는 독해집과는 조금 다른 형태를 가지고 있어요 
그렇다면 흥미로움만 위주냐 그렇지 않아요 
그 안에 다양한 문법들과 구문들, 어휘들이 당연히 포함되어 있죠 '
재미속에 들어있을 건 다 들어있는 중학 1학년 영어문제집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어여 

주제들을 한 번 살펴볼까요?
교육학습, 인물과일화, 건강과 인체, 자연과 환경, 생활과 조언, 과학기술기원, 심리와 경영,
지역문화사회경제, 예슬스포츠여가
정말 다양한 소재들로 구성되어있어요
제가 왜 독해를 하면서 배경지식을 덤으로 쌓을 수 있다고 말했는지 감이 오시죠?






솔직히 영어를 정말 최근에 시작했어서 아는 단어가 거의 많지 않아요 
그런데 주제별 독해 중학영어 101은 쎈쓰있게 단어도 옆에 나와여 
그래서 아이와 가장 먼저 단어를 살피고 본문으로 들어갔지요 






주제별 중학영어독해101을요 
저는 이렇게 활용하기 시작했어요 
목차가 주제별로 쫘악 있잖아요 그래서 처음부터가 아니라 
아이가 그날 그날 하고 싶다는 주제에서 랜덤으로 선택해서 풀기로 했어요 
어떤 내용이 나올지 기대가 되기도 한다고 해서.. 
이것도 영어 처음 하거나 독해집을 처음 푸는 친구들에게 하나의 재미가 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하나의 소재별로 한 본문이 10-15개 정도의 문장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1학년이 풀기에 아주 적당한 분량이구요 
매일 다르게 101가지의 이야기를 접하고 풀 수 있어서 아이들이 한 번에 아주 오랜 시간을 들이기 어려워하는 경우에 
더 효과적인 학습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렇게 한 번에 한가지씩 자주 꾸준히 푸는 습관을 들이기에도 정말 좋네요 
게다가 문제도 3개 정도라 문제를 막 풀어야 하는 부담도 적고요 
하지만 이게 101을 다 풀면 문제도 300문제 넘게 푸는 것이니 다 하고 나면 꽤 쌓이죠? ^^


혼자서 구문 부분을 풀어봅니다 
제가 먼저 설명하거나 터치하지 않고 혼자 해봐요
실은 위에 딱 설명이 있어서 풀기에 어렵진 않아요 
하지만 문제를 풀려면 위의 내용을 꼭 봐야한다는 점에서 아주 구성이 마음에 드네요 


표현과 구문포인트~
딱 느낌이 오시죠?
위의 설명을 읽어야 아래 표현을 쓸 수 있다는 것!
그런데 왜 21번 안 풀었지? 으음,.... 
독해 하나당 요래 두가지가 있으니 이것도 쌓이면 202개 
정말 꾸준히 하는 것의 위력을 느끼게 해줍니다 



세번째 주제별 중학영어독해 101하는날~!
마터덩의 힘입니다. 
한번에 하나 풀기는 부담스럽지 않은지 3번하겠다고 하네요 
우호호호~~~

지금은 듣기 중......
제가 발음이 마이~~ 후져요.. 저랑 비슷한 분들 계시죠?
도와주고 싶으나 후진 발음으로 아이들의 듣기에 방해가 될까봐 걱정이신분
마터덩은 듣기를 제공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했으니,, 내일 마터덩과 함께 할 내 딸을 응원하며~!




마더텅 주제별 중학영어독해101 1학년
너 제대로 활용해주마~!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