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를 깨우는 할로윈 숨은그림찾기
하이라이츠 편집부 지음 / 아라미kids / 2019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저희가족은 특히 숨은그림찾기나 다른그림찾기를 좋아해요 
그래서 하이라이츠 완전 저희 집에도 몇권이 있답니다 
이번에 막둥이는 처음 미로찾기를 해보았는데 완전 홀릭이네요 
완전 재미있대요 
하다가 모르면 담을 점프하는 신기술을 만들어내기도 해요 ㅋㅋㅋㅋㅋ
우리 가족이 함께 즐긴 하이라이츠~!

그 중에서 오늘은 숨은그림찾기를 소개해볼게요~~~


저랑 둘째랑 숨은그림찾기를 하고 있는데
 막둥이가 와서 합류 
열심히 만들기하다가 자기도 한다고 
왜 엄마랑 누나만 재미있는거 하냐며 ㅎㅎㅎ









어라?> 공부하던 첫째도 가세 ㅋㅋㅋ
아주 신났어요 
거의 절반을 한거 같아요 
보기만 해도 완전 뿌듯한 장면이죠?
나이가 완전 다른 온 가족이 모여서 함께 정말 즐겁게 할 수 있는 놀이 중에 하나로 
숨은그림찾기 어떠신가요? ^^






저희가 함께 한 숨은그림찾기와 미로찾기를 자랑해봅니다 
야광으로 하니 더 멋지네요~~~
게다가 영어와 한글이 함께 있어서 
제가 영어로 말하고 아이들이 찾는 놀이도 슬쩍 해봤어여 
물론 막둥이는 머라고?어?라며 계속 물었지만요 ㅋㅋㅋ




세 아이와 함께 정말 열심히 신나게 찾았네요 





하이라이츠와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