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뿍이의 종이구관 2 - 나만의 소중한 커플 종이인형, 종이구체관절인형 예뿍이의 종이구관 2
예뿍 지음 / 우철 / 2019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 예뿍이의 종이구관을보면서 
제가 어릴때가지고 놀았떤 
그리고 엄청 많이 종이상자별로 모았던 그 종이인형놀이들이 생각이 났어요 
저도그래서 두 딸이 하는데 덩달아 껴서 
완전 열심히 오리고 구경했어여 
간만에 가위질 신나게 했더니 손가락이 아팠던 ㅋㅋㅋ
하지만 두 딸이 잼나게 가지고 놀이하니 기분은 완전 뿌듯하더라구여 
그리고 저도 제 추억을 소환했던 시간이라서 넘 좋았어요 
앞으로 쭈욱 저희 딸들도 잼나게 놀겠죠? ^^



전 몰랐는데 저희 큰딸은 이미 예뿍이를 알고 있더라구요 
저희 딸도 집에서 손수 그림을 그려서 입히고 놀거든요 
아.. 우리도 이렇게 책을 내봐하는 급 욕심까지 저에게 생기게 한 ㅋㅋㅋㅋ
다양한 옷차림과 악세사리들 
정말 아이들과 함께 이야기하고 역할극도 하고 전 유아들 엄마들에게 더 강추하고 싶은 놀이책이네요~



성별이 딱 나뉘어 있는 것이 아니라서 남자아이 여자아이 다 꾸밀수도 있고 
놀이할 수있다는 게 더 좋은 거 같아요 
전형적인 남자, 전형적인 여자의 느낌이 예전보다 덜 해진 기분
그래도 옷이나 악세사리는 여자아이꺼가 더 많고 화려하긴 하네요 


먼저 집에 온 우리 작은딸 
저랑 신나게 가위질 시작
엄청나게 수다 떨었어요 
엄마가 어렸을때 이거랑 조금다르게 딱 서양미녀같은 기분이랄까?
노랑 머리가 막 곱슬거려서 치렁하고 이름도 미미 바비 이런 거 였어 
그리고 옷은 리본이랑 레이스 이런게 막 엄청나게 많아야 이쁘다고 했었어
이런 이야기들을 하며 둘이 웃고 떠들었죠 


그 사이 돌아온 큰딸과 힙을 합쳐 
세모녀가 완전 신나게 자르고 

자자.. 이제 놀이 시작
놀이하는 장면을 동영상으로 찍는건 부끄럽다고 해서 
요래 꾸미는 모습을 몇 컷 찍었네요~




두 딸과 함께 정말 신나고 재미있는 시간이었어요~


특히 어린 아이 있는 분들은 혹 하셨을거 같아요 
초등 이전의 아이들이 자르기엔 살짝 어렵기도 하지만
초등이상이면 혼자서도 아주 신나게 잘 할거 같아요 
양이 좀 많다 싶으면 엄마아빠가 아이와 수다떨며 함께 하면 더 행복한 시간이 될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