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0만이 뽑은 초간단 인생 요리 120 - 이렇게 쉽고 맛있는 요리는 처음이야 700만이 뽑은 요리
만개의 레시피 지음 / 만개의레시피 / 2019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13년차 주부입니다 
요리는 무척이나 열심히 합니다 
그러나 실력은 묻지 말아주세요 
그리고 아니 왜 점차 시간은 지나는데 할 줄 아는게 늘지는 않아요 

그런데.. 이런 순간.. 완전 제 눈에 제 손에 맘에 쏙 드는 아이가 나타났습니다 
저희 큰딸과 제가 아주 요즘 이틀에 한 번은 들여다보는 아이가 되었습니다 
우하하

그건 바로 만개의 레시피
초간단 인생요리120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요리들이 있어요 
간단한 한그릇요리부터 술안주 간식 빵까지 
제가 아주 섭렵해버릴랍니다 ㅋㅋㅋ




특히나 저기 있는 야식과 빵요리는 이번주말부터 하나씩 딸들과 정복하기로 
단디 결심했어요~!!!!!



저희가 한 요리들을 살짝 보여드릴게요 
야채죽입니다 
실은 제가 지난 주말 상태가 메롱했어요 
그런데 토욜 아침 절 보더니 저희 큰딸이 이걸 해주겠다며 
엄마는 밥만 해주래요 
그래서.. 정말 기대가득 행복가득이었어요~!
큰딸이 정말 맛나게 해주었어요~





요건 제가 어제 저녁으로 한 것들 이랍니다 

간단하면서도 맛나게 만들었어요~




자자.. 이제 요리에 들어갑니다 
한 그릇요리로 실은 쉽고 맛나게 하고 싶었어요 
여기 있는 국이랑 한그릇 요리들은 재료도 다양하고 생각보다 준비할 것들이 많이 없어요 
저처럼 집밥을 자주 하는 주부들이 쉽게 집에서 챙기거나 평소에 자주 살 수 있는 것들 위주라서 
만들기도 생각보다 어렵지 않았고 맛은 오오~~ 생각보다 더 맛났어요 


일단..  인생요리에 가르쳐주는 대료 
고대로.. 재료를 준비합니다 
그리고 레시피대로 고대로 요리하기 시작!






내일은 비빔밥하려고합니다
인생요리 120 덕에 저희 가족 모두 함께 120가지의 요리를 맛보려고 합니다 

제가 평소에 하던 것도 있지만 새로운 것들도 있어서 
요즘 밥걱정 반찬 걱정을 많이 덜었어요 
그리고 주말 빵요리까지요..

아이들과 함께 하니 더 즐겁습니다 
아이들이 요리를 고르기도 하고 함께 하기도 해서요 
정말 행복한 식사시간이 되어 감사합니다

물론 가족을 위한 밥을 차리는 모든 엄마의 아빠의 정성이 가장 맛난 재료이자 레시피이겠지만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