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풍산자 개념×연산 수학 6-1 (2021년용) - 연산으로 개념을 확실하게! 초등 풍산자 수학 (2021년)
강연주 외 지음 / 지학사(참고서) / 2018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개념 연산 두번째 이야기입니다~
이제 다음주면 개학이네여 
야호 ㅋㅋㅋ
제가 너무 진심으로 기뻐했나요? 세 아이 방학이라 모시고 있으려니 정말 쉽지 않았거든요 

이제 6학년이니 수학을 슬슬 시동걸려고 해요 
전 복습을 더 중요시하는 스타일인데 
예습도 좀 해야할 필요가 있더라구여 
우선 저희 딸이 연산이 좀 느려서요 
정확도도 좀 떨어지고 그래서 
풍산자 개념X연산으로 예습을 하기로 했어여 
아직 유형과 서술은 안 풀었고요
연산부터 쭈욱 4단원 정도 나가고 복습으로 유형과 서술을 따라 가려구요~


각기둥 
처음이라 제가 간단하게 설명을 해주었어여 
그리고 나서 원하는 만큼 풀라고 했죠 
저는 그래도 엄마가 보고 있으니 좀 많이 풀줄 알았는데 
역쉬... 자신의 강단이 있으신 따님은 정말 딱 원하는 만큼만 푸시더라구요 ㅋㅋㅋ


스스로 풀어보는연산이랑 응용연산에서 아이들이 각 단원에 대한 틀을 잡을 수 있는 거 같아요 
여기에서 한 단원에서도 어떤 부분이 더 약한지 찾아내기 쉬울 거 같더라구요 
더 약한 부분은 유형이나 서술에더 좀 더 집중적으로 살피면 될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