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풍산자 개념×연산 수학 6-1 (2021년용) - 연산으로 개념을 확실하게! 초등 풍산자 수학 (2021년)
강연주 외 지음 / 지학사(참고서) / 2018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 풍산자는요 
이렇게 되어있어요 
하나의 개념을 세 번 반복하는~
그래서 요래요래 딱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동시에 문제를 풀거나 차근차근 서로 뒷받쳐주는 형식으로 풀거나 자유롭게~

저희는 연산을 먼저 풀고 유형과 서술형은 벌갈아 풀겠대요 
자기 말로는연산을 일주일에 두번풀고 유형과 서술형은 번갈아 한 번씩 한다고 합니다 
으음... 
이것도 괜찮은 방법이죠?




초등풍산자 개념연산은요 그 안에 3단계로 구성이 되어있고 

특별한 단계가 있어요 

개념, 연습문제 응용문제이렇게 3단계, 

특별한 단계라고 융합수학이 나오는 부분이 있는데요 

아이들이 재미있게할 수도있고

다양한 형태로 제시되어 각 단원 마무리를하는 느낌이죠 

그런데 실은 재미속에 그 단원에서 요구하는 능력이 다 들어가있다는 말씀 

그래서 전 이 부분이 가장 마음에 드네요 



이제 공부 시작해볼까요?

스스로 하는 공부로 진행하고 싶어요 

제 큰 포부입니다 ㅋㅋㅋ







이제 채점을 해볼까요?
저보고 채점을해달래요 
아무래도 요 정도는 자신이 있다는 뜻이겠죠? ^^







아이가 직접 스스로 문제를 풀고 
개념을 익히게 연산력을 높여주는 문제집으로 초등수학문제집 풍산자 좋네요~
이제 시작인데.. 집에 있는 여러 문제집 중에서 
저희 큰딸은 이제 제일 풀기에 편하다고 했어요~~



앞으로 초등수학교재 풍산자로 잘 잡아나가보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