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려 - 마음을 움직이는 힘 위즈덤하우스 한국형 자기계발 시리즈 1
한상복 지음 / 위즈덤하우스 / 2006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배려..제목은 그리 호감이 많이 가는 어감은 아니다..나는...^^;

책을 여러권 샀던터라 1달가량을 책꽂이에 꽂아 놓고만 있었다.

나중에 이동할 일이 있어 가지고 갔다가 다른 일 때문에 못 읽고 있는데 회사분 중 다른분이 먼저 읽어본다며 가져가셨다.

다른 베스트셀러들은 1달을 두고 읽으시는 분이 이책을 2일만에 읽고 가져오셨다..

다른책이 재미가 없었던건지...이책이 너무너무 재미있었던건...ㅋㅋ

그래서 나도 후딱 읽기 시작했다....배려...

배경인물들의 닉네임...다른 책에서 볼 수 없었던 재미가 있었다.ㅋ

그리고 책의 내용...제목만 볼 때 배려만으로 무슨 이야기를 할까 생각을 했었는데,

내용은 그렇지 않았다. 성공을 위한 배려도 있다는 것...

딱히 성공이라 하기에는 이책을 무시하는 것 같긴하지만..

성공이란 물질적인 성공을 뜻하지 않는다...

나의 행복..심적인 안정............

이 책을 보면 여러가지 면에서의 배려를 볼 수 있을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