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 소스
아담 루빈 지음, 다니엘 살미에리 그림, 엄혜숙 옮김 / 이마주 / 2018년 2월
평점 :
품절


로봇소스??

로봇을 너무 좋아하는 열살 아들인데요.

로봇소스라는 제목부터 너무 흥미로워 하더라구요.

저도 덩달아 어떤내용일까 궁금 궁금..,,^^


 


 주의!!!

이책은 책으로 변신하니 조심해서 다룰것???

이게 무슨말인지 이땐 걍 대수롭지 않게 표지를 넘겼지요..ㅎㅎㅎ

근데 마지막에 가서는 아들과 저랑 둘다 우왕~~~~~하며 신기방기...


 많은  아이들이 그렇듯 로봇으로 변신하고 싶다는 상상 많이들 할텐데요.

그럼 목욕하기 ,잠자기 이런것도 안하고

힘도 세고 무시무시한 파워를 지닌 로봇으로 살아보고 싶다는 상상을 하곤하지요.

로봇소스...

과연 변신시킬수 있을까요...


 우르르 쾅쾅, 번쩍!!!!

변신합니다.

 


 발사~~회오리바람~~~

아들은 이런거 젤 좋아하죠.

파워~~~

모든걸 할수 있는 파워있는 로봇

자기가 로봇으로 변한것 마냥 심취해서 보더라구요~~^^


 하지만, 집도 친구도 음식도 모두 로봇으로 변한다면,,,?

 


 조심해요~~

소원은 함부로 비는게 아니라고 합니다~~~!!!


 
책장을 쭉~~~~욱 펼치면

1단계 2단계~~~ 친절하게 접는 법을 자세히 그림으로 알려줘요.

따라해보았더니^^

짜잔~~~!!!

책이 변신을 했어요~

정말 신기했답니다.

아이도 눈이 동그래져서 신기하다며~~~^^

표지도 은빛으로 글씨도 주황으로 깔끔하게 한눈에 들어오는 표지...넘 맘에 들더라구요.ㅎㅎ

로봇지배 세상이 되었네요...

소원이 이루어졌나요??


같이 들어있는 은박종이로 로봇을 만들어봤어요.

한참을 쓰고 로봇이 되어 돌아다니네요...

상상의 나래를 펼치렴~~~^^

상상으로 펼칠수 있는 재밌는 책을 알려주어서 감사합니다.^^
 엄지척!!!@@@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