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즈의 마법사 놀라운 팝업왕
로버트 사부다 팝업제작, 프랭크 바움 원작, 푸른삼나무 옮김 / 넥서스 / 2005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늘 소장하고 싶은 위시리스트를 드디어 좋은 기회에 만나보게 되었어요.

바로~

어린이책 팝업북으로 아주 유명한 로버트 사부다의 오즈의 마법사에요^^

넥서스 주니어에서 여러가지 시리즈로 나왔는데,

이번에 오즈의 마법사를 팝업북으로 만나게 되어 너무 너무 흥분했답니다^^

유아때부터 유아도서로 오즈의 마법사는 당연히 읽어보았지만,

팝업북으로는 완전 처음이에요.

선물하기에도 좋게 케이스에 시디랑 같이 들어있어요~

튼튼한 박스라 처음부터 박스부터 맘에 들었네요.ㅎㅎ


 아이가 9살인데, 팝업을 찢을나이는 아니인지라 아주 조심조심 흥미롭게 빠져들더라구요.~


도로시가 어느날 회오리 바람이 집을 통째로 날려 눈이  휘둥그레질 만큼 아름다운 나라에 내려놓았어요~

너무 이뿌죠? 


 나쁜 동쪽마녀가 햇볕에 말라버리고 은빛구두가 남아있어요~

이 구두에는 놀아운 마법이 깃들어 있답니다.

은빛구두만 봐도 너무 이뻐서 저도 동심으로 빨려들어간 순간이었어요~


 동쪽마녀가 집아래 깔려 있네요. 발보이시죠?^^


 마법사 오즈의 나라 에메랄드 도시에 도착했어요~

정말 너무 너무 이쁘고 환상적이에요.

보는 각도에 따라서 빛도 다르게 표현되고 너무 이뿌더라구요.

안경을 쓰고 보세요!

이 안경을 쓰고 보면 비밀이 보인답니다.^^


 


 에메랄드 도시 성안쪽에도 깨알 재미있게 표현을 잘 해놨더라구요.

아이랑 한참을 구석구석 살피며 보았네요~


 

개인적으로 제일 맘에 드는 팝업페이지에요^^*

저걸 어떻게 저렇게 잘 만들수 있을까하며

아이랑 이렇게 저렇게 만지작거리며 열었다 닫았다하며 신기해 했더랬죠.

빛이 너무 너무 이쁘게 반사되더라구요.

움직이니깐 영화를 보고 있는것 같은 생각도 들고요~


 


 


 

팝업의 거장 로버트 사부다의 팝업책은 처음 접해봤는데요.

다들 왜 로버트 사부다를 그렇게 인정하는지 알겠더라구요.

감탄 또 감탄이에요.

이건 정말 소장용이구요.

선물하면 정말 센스있다는 소리 듣겠더라구요.

다른 시리즈도 곧 만나볼 예정입니다.

궁금해서 안되겠더라구요^^

좋은기회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