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 컬러링북 네이버 웹툰 컬러링북 시리즈
반지 지음 / 영진.com(영진닷컴) / 2021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표지부터 여심저격하는 주인공 신비입니다. 신비라는 네이버웹툰이 있는데,이 작품에서 등장하는 명장면 52컷들을 모아 내 마음대로 채색해서 완성할 수 있는 컬러링북이에요~ 미술에 크게 재능은 없지만 손풀기로 슥삭슥삭 칠하다보면 나름 힐링도 되고 재밌더라구요. 무엇보다 주인공 신비가 여신급으로 이쁘다보니 그만큼 색칠도 더 열심히 하게 될 것 같아요. 혹여나 미숙한 채색법으로 신비를 망칠까봐 조심스럽게 칠하려고 합니다!


한장,한장 펼칠때마다 눈길이 가는 이쁜 일러스트들이 채색욕구를 뿜뿜하게 불러일으켜요. 웹툰컷처럼 휘황찬란하게 색칠은 못하지만 저만의 채색법으로 색다르게 장면을 완성할 수 있으니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웹툰에 실제로 등장한 장면은 왼쪽에,참고해서 색칠할 수 있도록 스케치되어 있는부분은 오른쪽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스케치된 부분은 단순히 선만 그어져 있는게 아니라 그림자나 웹툰장면에 쓰인 배경들도 같이 제공되어서 꼼꼼함이 느껴진답니다. 둘의 극명한 차이점은 말풍선의 유무인 것 같아요! 저희가 실제로 채색하는 부분은 웹툰장면이지만, 일러스트를 완성하는 느낌으로 색칠할 수 있어요. 
그리고 또 주목해야 할 부분은 컬러링북에 함께 동봉되어 있던 초!판!한!정! 엽서입니다. 개인적으로 참고해서 그릴 채색되어 있는 엽서와 따라그릴 엽서가 한세트로 들어있어 마음에 들었어요. 또한 보너스엽서 느낌이 뿜뿜한 반지작가님의 싸인이 새겨진 귀여운 엽서도 같이 있어 만족스러웠습니다! 보시면 작가님이 그 누가 그려도 신비보다는 잘 하실거라는 문구가 적혀있는데,작품속에서 신비는 워낙 자유분방하게 그리다보니 그어진 선에 맞춰 한칸씩 채워 색칠하는 저희와는 다른 맛이 있는 듯해요!

또한 180도로 쫙 펼쳐지도록 특수제작된 책이라 색칠하는데 있어서 책이 잘 안펴져 끙끙거릴일 없이 편하게 색칠할 수 있도록 신경썼다는 부분도 마음에 들었답니다!

그리고 마지막장에는 주인공 신비가 컬러링 완성을 축하하는 귀여운 일러스트가 있습니다. 한장,한장씩 열심히 채우고 마지막 한장까지 다 완성했을때 뿌듯함이 배가 될 신비의 응원이네요! 그리면서 힐링도 하면서 어여쁜외모인 신비의 매력도 같이 느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네이버웹툰, #로맨스웹툰, #웹툰신비, #웹툰컬러링북, #반지작가, #윈터우즈, #컬러링북추천, #컬러링도안, #취미생활추천, #집에서할수있는취미, #직장인취미,#신비컬러링북,#영진닷컴,#컬쳐블룸리뷰단,#컬쳐블룸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리뷰 약속]=====

▶공연/전시/영화----> 현장 인증+3일 내 리뷰 작성

▶도서 ---> 수령 인증+2주내 리뷰 작성(700자 이상/온라인 서점 작성 필수/책DB삽입)

▶공통 리뷰 원칙 : 사진 3장 이상/작품 관련 정보(목차)와 설명 외 700자 이상 리뷰

▶태그/해시태그 : #작품명 #컬처블룸 #컬처블룸리뷰단(서평단)

▶도용/세탁/복붙/블로그에서 보내기 금지 : 자신의 '창작물'을 '새글쓰기'로 꼭 써주세요!

=============

문화예술채널 컬처블룸

문화채널, 공연정보, 뮤지컬정보, 연극정보, 콘서트정보, 전시회정보, 영화정보, 도서정보, 서평단, 리뷰단, 체험단, 추천전시, 가족공연, 공연할인, 리뷰단모집, 문화이벤트, 공연추천, 뮤지컬추천, 연극추천, 대학로공연, 전시회추천, 추천도서, 베스트셀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