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렘의 남자들 2
알파타르트 지음 / 해피북스투유 / 2021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재혼황후로 처음 접했던 알파타르트작가님의 로맨스소설 하렘의 남자들입니다! 재혼황후를 읽으면서도 느꼈지만 작가님의 소설판들은 술술 잘 읽혀서 좋아요!

어려운 용어가 있거나 읽으면서 띠용?하면서 이해되지 않는 문장도 없어서 그냥 쭉쭉 스피드하게 읽는 맛이 나는 소설입니다. 다만 이번 작품의 제목이면서도 메인인 '하렘'이라는 단어는 잘 모르는지라 급하게 인터넷검색으로 알아냈답니다. 흔히들 아시는 일부다처제나 일처다부제를 생각하시면 이해가 빨리되실거에요. 소개글을 읽어보니 여황제가 제국최초로 하렘을 선언해 후궁을 여럿두었다는데 이 부분을 읽으니 소재도 신선하고 스토리도 알파타르트작가님의 작품인만큼 탄탄할거라 생각되어 무척 기대도 되었던 작품이었어요.

첫장부터 등장하는 주요인물 라틸의 시선입니다. 라틸이 누굴까 읽다가 궁금해서 찾아보니 황제였어요. 1권을 읽지않아 대략적인 초반부 내용의 줄거리를 찾아보니 원래 라틸은 황제가 아니고 황녀였다고 해요. 근데 황녀라틸의 황자 하이신스가 더 큰 권력을 욕심내어 황녀라틸을 내쫓아내고 아이니라는 귀족과 다시 맺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황녀 라틸이 황태자를 살해하고 황제가 된 후, 본인을 버렸던 하이신스에게 복수하기 위해 하렘으로 후궁의 남자들을 여러명 둔 것 같아요. 초반부 줄거리가 보통 흥미진진한게 아니더라구요. 1권을 안 읽어봐서 이렇게 대략적인 줄거리를 알고 읽는게 더 재미있는 것 같아요. 황제의 위치에 선 라틸과 하이신스의 대화도 서로 팽팽하게 한마디도 안지고 얘기하는데 웃기기도 하고 시간순삭일정도로 재밌답니다.

그리고 마지막장에 보면 아까 아이니가 하이신스 황자의 황후라고 했었는데 라틸이 하이신스의 나라에 침입해서 하이신스와 옥신각신하다가 뒤늦게 하녀가 소식을 전달해주는 걸로 끝이 납니다. 이렇게 중요한 타이밍에 2권을 끝낸 작가님이 서러워졌어요. 또한 문장을 읽으면서 등장인물들의 처한 상황을 생동감있게 묘사해둬서 장면을 상상하는 재미도 있답니다. 여러가지로 흥미진진한 요소도 많고 상상력도 키우는 좋은소설작품이에요!

#하렘의남자들 #로맨스소설 #재혼황후 #로맨스판타지 #소설추천 #소설책추천 #웹소설#해피북스투유#알파타르트#컬쳐블룸#컬쳐블룸리뷰단

무상지원 받았습니다.

=====[리뷰 약속]=====

▶공연/전시/영화----> 현장 인증+3일 내 리뷰 작성

▶도서 ---> 수령 인증+2주내 리뷰 작성(700자 이상/온라인 서점 작성 필수/책DB삽입)

▶공통 리뷰 원칙 : 사진 3장 이상/작품 관련 정보(목차)와 설명 외 700자 이상 리뷰

▶태그/해시태그 : #작품명 #컬처블룸 #컬처블룸리뷰단(서평단)

▶도용/세탁/복붙/블로그에서 보내기 금지 : 자신의 '창작물'을 '새글쓰기'로 꼭 써주세요!

=============

문화예술채널 컬처블룸

문화채널, 공연정보, 뮤지컬정보, 연극정보, 콘서트정보, 전시회정보, 영화정보, 도서정보, 서평단, 리뷰단, 체험단, 추천전시, 가족공연, 공연할인, 리뷰단모집, 문화이벤트, 공연추천, 뮤지컬추천, 연극추천, 대학로공연, 전시회추천, 추천도서, 베스트셀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