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라는 말은 기업에서만 쓰는 단어가 아닙니다.이제는 소규모 창업자, 개인 크리에이터들에게도 브랜드 마케팅이 필수적이랍니다. ✔️예비 창업자✔️자본이 적은 사람✔️프리랜서, 크리에이터✔️마케팅 노하우가 부족한 사람 개인 창작자여도 자신의 아이디어를 통해 브랜드화하고 싶어하죠.그래서 이런 시대적 흐름에 따라 작은 브랜드가 어떻게 살아남고 성장할 수 있는지 알아볼 필요가 있겠더라고요.예비 창업자 등 자본이 적은 경우 비용을 줄이면서 브랜딩은 강력하게 해야 하잖아요.작은 브랜드의 가장 큰 장점은 유연성과 독창성이라고 할 수 있어요. 대기업은 자원과 예산이 풍부한 반면 변화를 시도하는 데 속도가 더뎌요.작은 브랜드는 소비자의 요구를 빠르게 반영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그리고 작은 브랜드만의 차별성을 살리면 충분히 경쟁력을 가질 수 있어요.다만, 대기업과 반대로 예산, 인원 등이 제한적이에요.그런 단점을 극복하는 노하우는 이 책을 통해 알 수 있답니다.<이것은 작은 브랜드를 위한 책 확장판>은 많은 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매우 유용한 가이드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도 자신만의 스토리를 전해보는 게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