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똥 민들레 그림책 1
권정생 글, 정승각 그림 / 길벗어린이 / 1996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동화책은 참으로 마음에 든다.

단순한 나로써는 그림이 귀여워서 점수를 더 줬지만

내용면에서도 훌륭하다. 가끔씩 동심이 그리워

동화책을 사는 버릇이 있다. 강아지똥...강아지똥...

어디서 많이 들어본 책 제목인데??

언젠가 언니가 강아지똥 ost를 사들고 와서는

듣고 있는 모습을 본 나로서는 생소한 제목이 아니었다.

하지만 나 스스로 강아지똥이라는 뮤지컬이나 애니메이션이

있는 줄 알았다. 이제야 비소로 강아지똥이라는 이름이 동화책

이름이었다는것을 알았다. 나중에 조카가 생기면 내가 소장한

책을 하나씩 선물로 주고싶다. 특히 이책은 "이모가 가장 아끼는

물건이야~"하고 말이다. 그리고 그 아이가 커서 자신이 이모나 고모가 되었을때

나처럼 이 책을 그 아이의 조카가 될 아이에게 선물 해주었으면 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