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주은이 소통하는 법 - 일에 관한 열 가지 생각
강주은 지음 / 열린책들 / 202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사람과 사람 사이에 있어서 소통은 너무 중요하죠!
가족, 친구, 업무로 만나게 되는 사람들과의 의사소통
그것이 막힌다면 초반부터 일을 다 그르치게 되니까요!

그래서 오늘은 강주은이 소통하는 법이라는 책을 들고 왔어요.
강주은 씨가 일에 대한 생각들을 인터뷰 형식으로 풀어가는 책이에요.

누군가는 질문하고 강주은 씨가 평소 가진 생각들을 대답하는
편안한 책이었어요.

강주은 씨는 닉네임이 참 많은 사람이더라고요.
전 미스코리아, 유명 배우의 아내, 외국인학교의 오래 근무 했던 대외협력 이사, 가끔 방송에 출연하는 방송인... 참 바쁘게 일해온 이 시대의 워킹맘이었네요.
사실 이책의  소개 부분을 읽기 전까지 어떤 일을 하시는 분인지 잘 몰랐었어요.
하지만 이 책을 통해서  조금 알아 갔네요.

그리고 소신 있게 자기 일에 관한 소신 있는 이야기들을
읽으면서 저도 지금 같은 시기에 일을 하며

사람들과 소통을 끊임없이 이어가야 하는 한 사람으로서
공감이 되기도 하고 힘이 되기도 하는 부분들이 확실히  있었어요.

그래서 시간을 내서 끝까지 읽어 보게 됐던 것 같아요.
요즘 일과 사생활을 확실히 분리하고
육체적 정신적인 분리에 관심도 있었고
어떻게 하면 더 효과적으로 일을 할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을 많이 하는
시기이기도 하거든요.

그래서 그런 분야의 책을 관심 있게 찾고 읽어 보고 있네요.

저와 같은 고민을 생각을 하는 분이라면
시간을 내서 이 책을 한번 쓰윽~ 읽어 봄 좋을 것 같아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