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 스티커 페인팅북 : 명화 - 안티 스트레스 힐링북 프리미어 스티커 페인팅북
베이직콘텐츠랩 지음 / 베이직북스 / 2021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주말엔 역쉬 힐링 킬링 타임이 있어야 되겠죠?

요즘같이 집콕 아이템으로

스티커 페인팅 북 어떠세요?


저는 미술에는 똥! 손인데요.

그래도 꾸미기는 예전부터 좀 좋아하고~

약간의 재능 아닌 재능이 있어요.

그래서 그리기는 못해도 꾸미는 건 즐기고

종종 하는 편

그리고 그런 부분에 나름의  진심인편!!


오늘 소개해드릴 책은 프리미어 스티커 페인팅 북인데요.

미술의 “미” 자도 몰라도

초등학생도 충분히 할 수 있을 정도의 수준의

페인팅 북 이에이요.


스티커 북의 장점

1) 손에 물감 묻을 걱정 없어요

2) 시간 순삭 힐링 킬링 타임을 보내기 딱! 좋아요

3) 완성된 후 뭔가 만들었다는 만족감이 있어요


이런저런 이유의 장점이 있는 스티커 페인팅 북 소개를 했으니

어떤 구성으로 되어 있는 책인지

한번 펴~ 봅시다!


이번 책은 [명화] 편이다 보니

우리가 미술책에서 한 번쯤 봤을

유명한 그림들이 쭈왁~

들어 있어요.


한번 순서대로 보실까요?




물 주전자와 과일/네덜란드의 튤립 꽃밭

진주 귀걸이를 한 소녀/모나리자

해바라기/피리 부는 소년

이삭 줍는 여인들/피아노 치는 소녀들


눈에 익은 아이들이고요~


그리고  저는 카드놀이 하는 사람들이 그림은  처음 봤어요

그래서 생소해서 한번 스티커 북으로 쨘~ 만들어 보고

싶은 기대감이 뿜뿜 하네요.


그리고 여러 명화 중 제가 가장 좋아하는

민중을 이끄는 자유의 여신

이 명화를 보고 있으면

Coldplay Viva La Vida

노래의 뮤직비디오가 생각나면서

이 노래가 생각이 난다.


아마도 이 노래를 아는 사람들은

다 그럴 거라 생각됩니다만 ^^


그래서 민중을 이끄는 자유의 여신은

좀 스티커 붙이는 연습이 된 후

익숙해진 뒤에 마지막 단계에서 만들어 보려고 한다.


처음에 이거로 시작했다가 삐뚤빼뚤 붙여지면

속상할 것 같아요.


콘텐츠 설명은 여기까지 해두고


이제 책을 둘러보면 그림 뒤에

그 그림의 설명을 간단하게

볼 수 있어서


약간의 그림 지식을 쌓을 수도 있을 것 같다.




책의 뒷장에는 스티커들이 모여 있다.


그림과 스티커는 점선으로 손쉽게

잘라 시작하면 됩니다.


좀 더 세세하게 붙이려면 이쑤시개 이런걸

이용하라고 되어 있지만 저는 손으로 붙이는 게

더 편하네요~


그래서 이렇게 시작을 했고~

사과 하나 금방 완성을 했네요




이제 하나둘 시간을 내서 쉬는 시간에

붙이며 나머지 명화들도

완성을 해볼 생각이에요.


아직 코로나가 심하잖아요.

밖에 나가는 거 좀 많이 줄이시고


이렇게 집에서 노래 들으며

창밖 풍경도 가끔 봐가며 차 한 잔도 하며

이렇게 명화 스티커 페인팅 북 해봄 어떨지

조심스럽게 추천해 봅니닷 ~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