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아이 I LOVE 그림책
크리스티안 로빈슨 지음 / 보물창고 / 2021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또다른아이 #보물창고 #크리스티안로빈슨 #쏭굴 #컬처블룸리뷰단 #컬처블룸 #90일챌린지 



울슬슬이는 고양이를 아주 좋아한다. 특히 검정고양이를 좋아해서

나의 고양이도 집으로 가져가 버렸다.


이 책 “또 다른 아이”를 보는 순간 슬슬 이가 생각났다.

그래서 이 책을 슬슬 이에게 주면 너무 좋아할 것 같았다.


이 책은 아이들의 책이면서도 그림이 너무 귀엽고,

언어를 습득하지 못한 아이들에게도 충분히 많은 생각을 갖게 해줄 그런 책이다.

글씨가 하나도 없거든~


울 슬슬이는 글을 읽을 수 있는 나이지만,

이 책을 통해 작가가 전달하고자 하는 막혀있는 정답이 아닌

슬슬 이만의 동화를 만들어서 동화책을 봐주면 좋겠다.




여기에는 여자 주인공 아이가 나오고 또 다른 통로를 통해 다른 아이가 나타난다.

이야기의 시작은 그러하다.


상상만으로도 신비롭고 재미난 꿈속 여행인 것이다.

^.^ 이 그림을 보면서 어떠한 이야기를 만들어서 들려줄지

쫑알쫑알 말도 차암~ 많은 슬슬 이의 상상력이 기대된다.


빨리 만나서 이 책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고 싶다.




이 나이대 아이들에게 무한 상상력을 키워 주고 싶다면, 엄마 아빠가 읽어주는 책 혹은 저자가 만들어 주는 감동 이런 것 말고

본인 스스로 만들어가는 동화책을 선물해 줌은 어떨까 싶다.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