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가 세상 쉬운 양념장
박영화 지음 / 경향미디어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리가세상쉬운양념장 #박영화 #상어이모 #경향미디어 #컬처블룸 #컬처블룸리뷰단 #쏭굴 #쏭구리


유튜브로 요리 영상을 보면 어쩌다 그렇게 쉬운지

나도 이 세상 요리를 모두 다 할 수 있을 것만 같았다.

하지만 같은 재료 같은 주방 기구인데 왜? 나는 그 맛이 안 나는 것일까?

연습이 부족한 것이라 믿고 싶다만

요리는 여전히 너무나도 어려운 분야임에 틀림없다.




그러다 우연히 상어이모 요리를 알게 됐고!!

어?! 이 정도면 나도 한번 도전! 해볼 수 있겠다 싶었다.

그래서 컬처블룸 리뷰단에 지원을 했고 이렇게 책을 받아


커피 한잔하며~ 눈으로 요리를 시작해 본다.

원래~ 뭐든 시뮬레이션이 중요한 단계잖아요~

이 과정을 잘해두면 실전에도 잘 할수 있을 거야~



우선 책의 구성은 재료/ 방법으로 이루어져 있었다.

그리고 책의 제목처럼 양념장 설명을 상세히 설명해 주면서 음식의 맛을 더해주는 과정을 설명해준다.


하하하^^ 나도 이번엔 진짜로 이번 주말 내가 요리사 될 수 있을 것만 같다.

우선 내가 가장 좋아하는 재료인 달걀과 양파를 이용한

양파간장달걀비빔밥을 도전해 보려한다.

준비물도 이미 집에 다 있으니 해봄직하다.




이 책의 장점이 이 부분 인 것 같다.

요리를 위해 장을 굳이 보지 않아도  집에있는 냉장고에서 냉장고 털이 요리가 가능한 레시피라는점!!

이점 참 마음에 든다.


주말에 요리가 성공한다면 리뷰도 블로그에 쓱쓱~ 요리 리뷰도 작성해 볼 생각이다.

벌써 기분이 절로 좋아지는 느낌이다.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