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 드롭 1
최경아 지음 / 대원씨아이(만화) / 1999년 9월
평점 :
절판


최겨아님의 그림은 그림도 이쁠뿐만 아니라 최경아님이 낸 책의 내용도 그 만큼 특이한 것을 볼수가 있다. 역시 이 스노우 드롭도 최경아님이 그린 만화책이라서 인지..친구들 사이에서 대단히 많은 인기를 얻었는데...<스노우 드롭>을 보면 알수있는것..이라고 말을 한다면..바로 책의 중간중간에 나오는 꽃의 이름고 그 낱말뜻으로 내용 한컷한컷의 내용을 암시적으로 표현을 하는데..이래서 인지 이 <스노우 드롭>의 주인공들 또한 특이한 이름을 갖고 이들이 하는 일도 매우 특히하다고 밖에 할수가 없다.

유소나..오해기..오개리...소나무 해바라기 개나리..등등~~의 인물들이 꽃과 관련된 이름으로 나오는데..정말 어떻게 이렇게 특이한 이름을 가진 사람들이 있다고 생각을 하면 정말 재미가 있을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인지 <스노우 드롭>은 톡톡튀지 만은 아픈 과거를 가진 소나와 차가운 눈을 가지고 있지만은 따뜻한 마음을 가진..모델을 하는 해기..그리고 장하다를 한눈에 반하게한 오개리..히히

정말 안볼래야 안볼수가 없는 책이 <스노우 드롭>인것 같구.해기어머니와 소나어머니 사이에서 <스노우 드롭>이라는 책과 관련된 사연이 있는것 같은데 그 사연이 어떤 것인지 너무 궁금해진다. 긜고 언제나 큰 장애물이 있지만은 힘을 잃지 않는 소나와 해기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뿐 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