굴비낚시
김영하 지음 / 마음산책 / 2000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굴비낙시..정말 특이한 제목의 책인것 같다.그래서 나의 눈에 띄인것 같고 이책의 내용은 나의 이런 생각을 잘 대변을 해주고있는것 같다. 재미있는 제목의 채과..재미있고 흥미스런 내용이 나의 눈길을 끌었다.

굴비낙시는 그 말대로 영화를 낙시하는 것이다.이 책의 지은이가 자신이 영화들에 대해 이야기를 하는데 여기에서 지은이의 성격이 잘 드러나고 있는것 같다. 내가 본 영화를 다른 관점에서 보는 사람을 만나게 되면서 그 영화에 대해 새로운 생각을 할수가 있는 기회가 되어서 좋았던거 같다. 그리고 영화를 보면서 내가 미처 생각을 못한부분까지 잘 비평을 해줘서 더욱 이 책에 관심이 가고 재미가 있었다는 생각이 들고있다.

이 책은 나 뿐만 아니라 친구에게 적극 추천을 하여 친구도 같이 읽고서 영화에 대해 좋은 이야기를 많이 나눌수가 있어서 좋았던 기회같았고 앞으로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너무 쉽게 지나처 가는 것들에 대한 이런 글이 많이 생겨서 다른이들과 더 좋은 이야기를 하고 비평을 할수 있는 기회가 많이 생겼으면 하는 생각이 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