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숨은그림찾기 1001
고은문화사 편집부 지음 / ㈜에스엠지크리에이티브(고은문화사)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 식구들은 숨은그림찾기를

정말 좋아해요

책 한 권 펼쳐 놓으면 옹기종이 모여서

모두 숨은그림찾기 삼매경에 빠집니다

한 장 한 장

넘길 때마다 항상 아쉬웠는데

이번에 정말 재미있는 숨은그림찾기 책을

찾아서 소개해요 :)





그동안 흑백으로 된 숨은그림찾기 책을

주로 했는데

이번에는 모두 칼라로 되어 있어서

보기가 참 좋았어요

컬러는 찾기 쉽겠지? 했는데

컬러인데도 요리조리 잘 숨어있는

주인공들을 찾는 재미가

아주 쏠쏠했습니다 ㅋㅋㅋ

게다가 여러 종류의 활동을

이 책 한권으로 할 수 있어서 참 좋았어요





숨은그림찾기 외에

서로 다른 그림찾기, 미로 찾기, 규칙 찾기

등의 다양한 활동이 많아서

재밌었어요

숨은 그림찾기도 다양하게 할 수 있어서

참 좋았구요!

다음 쪽은 어떤게 나올까 궁금함에

한 장씩 넘기는데

너무 빨리 풀면 어쩌지?

한 장씩 넘길 때마다 빨리 풀까봐

아쉬움이 느껴집니다 ㅋㅋㅋ

하지만 그러거나 말거나

우리 가족은 오늘도 열심히 찾아냅니다





날씨가 너무 좋아서

바깥활동하면서도 함께하기 딱 좋은

숨은그림찾기 책입니다 : D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