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lights 인기 주제별 숨은그림찾기 : 대단한 과학 (Awesome Science) Highlights 인기 주제별 숨은그림찾기
하이라이츠 어린이 (Highlights for Children) 지음 / 소란i(소란아이)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하이라이츠 숨은그림찾기를 정말 좋아해요

이거 오래된 것 같은데

계속 계속 나옵니다

일단 익살스러운 그림이 정말 좋구요

여기에 어쩜 그리 구석구석 숨은 그림 사물들을 숨겨놓았는지

저는 이 책에서 숨은 그림찾기를 하면서

그림을 그린 사람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ㅎㅎ




그림체는 이런 형식의 그림이예요

그리고 책 한권은 모두 과학에 대한 내용이 나와 있어요

저는 숨은그림찾기 정말 좋아하는데

하나씩 풀 때마다 아쉬운 생각이 들어요

아,,, 내가 빨리 풀면 책이 빨리 끝날 텐데...


그런데 걱정할 필요가 없어요

정말정말 많아요 ㅋㅋㅋ

계속 계속 나옵니다 ㅋㅋㅋ


한 쪽에 걸쳐진 것

두 쪽에 걸쳐진 것

여러 가지가 있어요

다양한 사물을 찾는건데 사물 밑에 영어로 나와 있어

간단한 단어를 익히는데도 좋답니다

그리고 이 그림이 다른 쪽에서는

다르게 표현되기에

그것을 살펴보는 것도 재밌어요




먼저 그림을 자세히 보면서

뭔가 이상하다..... ㅋㅋ

추론하고 생각하고 집중하고

그리고 저는 우리 아이들과 서로 대결합니다

누가 더 많이 찾는지..ㅋㅋㅋ

맨 뒷 장에는 정답지가 나오는데

아직 정답지는 살펴보지 않았어요

사실 오늘 찾다가 못 찾으면

내일 다시 보면 답을 찾을 수 있어요

정말 정말 재밌는 숨은그림찾기,

숨은그림찾기하면 하이라이츠죠 ㅎㅎ

이 겨울,

아이들과 함께 재밌게 함께할

하이라이츠 인기 주제별 숨은그림찾기 : 대단한 과학

입니다 :)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