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식이 3 뚜식이 3
샌드박스 네트워크 감수, 뚜식이 원작 / 서울문화사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뚜식이3

뚜식이를 정말 좋아하는 우리 딸과 저 ㅎㅎㅎ

이번 명절에도 TV 만화 프로그램에서 하는 뚜식이 시리즈를

열심히 보았는데요. 함께 웃고 얘기하며 보는게 정말 즐거웠어요

그런데 영상으로 만나 본 뚜식이를

내 손 안에.ㅎㅎㅎ

재밌는 에피소드만 쏙쏙 뽑아서 엮은

뚜식이3 을 만나보았어요






뚜식이는 뚜식이 가족들의 이야기

그리고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어요

다 우리 생활 속에서 있음직한 이야기들을 재미나게 풀어냈기에

공감도 있고 감동도 있는 그리고 무엇보다 빠질 수 없는

정말 정말 재밌는 이야기들이 한 가득입니다





주제별로 목차가 있는데요

ㅋㅋㅋ 황당툰

시원한 사이다툰

속닥속닥 사물툰

그리고 재밌는 퀴즈들이 가득해서

한 번 잡으면 손을 뗼 수 없는

그 자리에 앉아서 끝까지 다 읽었어요 ㅎㅎ





제가 제일 재밌게 읽은 에피소드는 이것!

소고기나 돼지고기냐!

가족들이 서로 투표를 하고 있어요

사실 저는 돼지고기를 좋아하고 남편은 소고기를 좋아하는데

우리집도 의견이 갈리는데 뚜식이네 집은 어떤게 더 인기가 많을까

관심을 가지고 지켜봅니다 ㅋㅋ



각자 왜 맛있는지 이유를 쭉 나열하고 있는데

맞다맞다! 고개를 끄덕이면서 봐요

그래서 지금 돼지고기 2표

소고기 2표




이야기의 마지막에는 관련된 글이 나오는데

이거 읽어보는 것도 쏠쏠합니다

무엇을 고를까 선택하기 어려워요 ㅋㅋ

나름 쉽고 순한맛으로 풀어낸 이야기를 열심히 읽어봐요




벌써 한 권을 다 읽었나?

마지막에는 퀴즈를 풀어보면서 마무리

가을은 책 읽는 계절,

시원한 공원에 나가서 낄낄대며

가족과 함께 뚜식이3권 함께해요 :)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