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장 English BITE 사이트 워드 1 하루 한장 사이트 워드
미래엔 콘텐츠 연구회 지음 / 미래엔 / 2021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입학 전부터 엄마표영어로 열심히 진행중인

아이의 초등영어

초등입학 전부터 미래엔 하루한장 시리즈와 함께했어요 :)




알파벳과 파닉스를 지나

이제는 사이트워드입니다

단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고

엄마표영어로도 그리고 어플이 잘 연동되어 있어

자기주도학습으로도 추천하고 싶은 초등영어문제집

미래엔 하루한장 English BITE 입니다





하루한장은 말 그대로 하루 한장

한장씩 낱장으로 공부할 수 있다는게 참 좋아요

부담스럽지 않은 양으로 쉽고 재밌게 접근할 수 있어요

문제집을 딱 펼치면 이렇게 낱장으로 되어있어요

오늘 공부할 분량만큼 꺼내서 공부하기에

부담감없이 공부할 수 있답니다



단어카드가 함께 들어있어

이번에 모두 학습하고 나면

카드를 엮어서 들고 다니며 학습할 예정이예요




지도방법과 정답이 꽤 두껍고 상세하게 나와 있어

엄마표영어로 공부하기 쉬운

미래엔 하루한장영어 사이트워드



하루한장은 전체적으로

4쪽의 분량을 가지고 있어요

첫 장에서는 이번에 공부할 양에 대해 나오는데

딱 세 개의 단어입니다

반복적으로 재밌게 풀어나가기에

쉬이 익힐 수 있어요





귀여운 글씨체와 그림으로 가독성을 높혔어요

놀이하면서 학습하는 느낌

분량이 많이 않기에 재밌게 학습할 수 있어요




중간중간 큐알코드가 나와 있어

원어민의 발음을 들으며 학습해요


그리고 공부가 끝나면

큐알코드 인증해서 오늘의 학습 종료를 알리고

하루템을 획득해요



하루한장은 어플과의 연동이 정말 잘 되어 있는데

저는 항상 오후 4시에 알람이 오게 맞춰 두었어요

알람 소리에 맞춰 공부 시작

그리고 끝나는 시각에 이렇게

큐알코드 인증해서 학습종료를 해두면

하루템을 받을 수 있고 꼬박꼬박 한 권이 다 채워지면

진짜 선물을 받을 수 있어요

편의점 긴식이나 간단한 학용품을 얻을수 있는데

이게 내가 공부해서 얻은 거다라는 성취감이 있습니다 ㅎㅎ



미래엔 하루한장영어

초등영어교재 사이트워드

이번에도 잘 부탁해 :D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