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고화질] 만화로 보는 그리스 로마 신화 11 - 개정판, 운명의 대결 만화로 보는 그리스 로마 신화 11
토마스 불핀치 원작, 이광진 엮음, 서영 그림 / 가나출판사 / 2015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렸을 적에 저도 정말 재밌게 봤던 그리스 로마 신화

그리스 로마 신화 보지 않은 사람은 없을 거예요

진짜 이 많은 신들이 있었을까?

경이로우면서 흥미로웠던 그리스 로마 신들

여러 이야기가 있었는데

제가 어렸을 때 읽은 생각을 보면

이름이 길어서 다소 내용이 어렵다고도 생각되었는데

만화로 보면 그렇지 않네요!

만화로 봐서 더욱 재미있었던

만화로 보는 그리스 로마 신화를

만나보았습니다



저는 이 책을 처음 만나보았는데요

1권이 아닌 중간부터 읽어서

내용을 이해하지 못하고 흥미가 떨어지면 어쩌지 걱정했는데

11권 부터 읽어도 넘 재밌었어요

 





11권에서는 트로이 전쟁을 다루고 있습니다

저도 사실 자세히 알지 못했는데

만화로 읽으니 더욱 재밌다!

그리고 인간들의 전쟁에 신들도 함께 하는

장면들을 보니 더욱 흥미롭습니다



그리스 편을 든 신들에는

헤라, 아테나, 포세이돈이 있었고

 

트로이 편을 든 신들에는

아폴론, 아르테미스, 아레스, 아프로디테가 있었어요

각자 이유를 말하는데 넘 재밌어요




전쟁의 중요한 시점에서

신들이 함께 해요

전쟁의 시작이나 중간에 클라이막스가 될 부분에

전쟁은 원래 엄청나게 무섭지만

그 곳에 신들이 함께 한다는 생각에

그리고 이길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에

더 열심히 전쟁에 참여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계속 전쟁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는게 아니라

중간 중간 관련된 신들의 이야기가 나와요

아, 예전에 이와 관련된 이야기가 있었지 하면서요

제가 점점 더 빨려들어갑니다 ㅎㅎ



재밌게 읽었던 부분은 아르테미스를 사랑한

거인 쌍둥이형제 이야기

둘은 한 여자를 사랑했지만

결국은 서로를 겨눈 칼에 죽는다는 이야기

트로이 전쟁은 계속 되고

그 결과가 어떻게 끝날지 궁금해요

전쟁이 11권에서 끝나지 않거든요








금방 후루룩 책 한 권을 끝내고

마지막에 있는 워크북까지

재밌게 끝냈답니다

마무리까지 즐겁게 할 수 있었던

만화로보는 그리스 로마신화

방학 때 쭈욱 읽어보기 좋은 책이예요 :)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