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런 속담 - 퍼즐 학습으로 재미있게 초등 어휘력을 키우자! 퍼즐런
미래엔 콘텐츠 연구회 지음 / 미래엔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 아이는 말로 하는 건 모두 좋아해요

어렸을 때부터 TV프로그램에

속담, 관용어 게임이 나오면 엄청 좋아해서

속담 카드 이런 거 사줬더니 엄청 흥미를 가지고

잘 보더라구요

우리 속담 속에 들어있는 다양한 의미를 찾는 일은

아이의 생각하는 힘과 어휘력 상승에 이바지하기에

어렸을 때부터 속담을 같이 공부하는 것은

참 좋은 것 같아요 :D

근데 재미있게 속담공부할 수 없을까?

즐겁게!

퍼즐에 도전하며 신나게 배워요

정확하게!

어휘의 뜻과 쓰임을 함께 익혀요

유창하게!

일상생활에서 바로바로 활용해요

미래엔 퍼즐런속담

이거 정말 재밌더라구요 :)



책 맨 앞장에

속담일정표가 있어요

내가 공부하고 한 칸씩 앞으로 전진전진

하루에 네 개씩

25일 동안 공부하면 100개의 속담을 익힐 수 있다는거예요

이거는 뜯어서 벽면에 붙여놓고

오며가며 본다면

정말 속담왕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여러 가지 형태의 문제가 나와서

그게 재밌는 것 같아요

매일매일 똑같은 형태의 문제였다면

좀 따분했을 텐데

다양한 형태의 퍼즐문제가 제시되어 좋았어요



다양한 문제 스타일을 접해보는 것도

재밌는 것 같아요

초등학교 1학년은 우리 딸은

가로세로 퍼즐도 이번에 처음 풀어봤어요

맞춤법 찾아가며 열심히 했는데

문제가 어렵지만 해내면서 얻는

그 쾌감을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


그리고 책 속의 책

책 맨 뒷부분에는

정답지가 아닌 ㅋㅋㅋ

퍼즐런 미니북이 있는데요

여기에는 우리가 배운 모든

속담들이 귀여운 그림과 예시와 함께

재미있게 나와 있어요

들고 다니기 참 좋은 사이즈

이 책도 정말 열심히 보더라구요!

우리 아이 어휘력 상승에 좋은

속담책

미래엔 속담퍼즐런과 함께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