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몇명 공포의 술래잡기 - 수수께끼 폐병원
샌드박스 네트워크 감수, 으스스 원작 / 서울문화사 / 202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사실 저는 공포물을 못보는데

저희 딸이 좋아해요;

일단 신비아파트는 순한맛이고

관련 유튜브 보는 것도 좋아하고

이야기하는 것도 책도 좋아해요

그래서 이번에 이 책을 읽어봅니다

두둥....





읽어보면서 이거 왠지 유튜브가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역시나 이건 270만 크리에이터 총몇명의 인기스토리

공포의 임상시험 속 세계관에서 나온

샌드박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공포의 술래잡기>의 내용을 책으로 엮은 거였어요

전체 책 1권이 공포의 술래잡기에 관한 내용입니다

저는 공포물은 좋아하지 않지만

이건 무섭지 않게 잘 읽었어요

그림체가 제가 좋아하는 그림이거든요 ㅋㅋ

물론 우리딸은 벌써 다섯 번은 읽었을 거예요

무섭지만 재밌다고 합니다 ㅎㅎ;;




아니, 도대체 폐건물에 왜 가는겁니까?

넘 무섭게...

아무튼 이번의 주인공들도 폐병원

[아름다운 병원]에 유튜브 촬영을 하러 갑니다

예쁜 사람 한 명과 리액션 좋은 사람 한 명이

함께 해요 !


그곳에 가면 있습니다

무서운... 귀신이..

그리고 모든 귀신은 사연이 있는거 알죠?

이 간호사 귀신도 사연이 있어요


그리고 인체실험을 하는

미치광이 의사도 나옵니다

그리고 좀비같은 여럿... 나와요

무섭지만 계속 계속 보고 싶은

결말이 궁금한 이야기

나중에 다 읽고 유튜브로 봤는데

그건 넘 무서워;;

소리와 영상은 넘 무섭고

그나마 책은 읽을만하다

그림이 귀여워서 괜찮다!

용기내세요 ㅎㅎ




결말은 평온하게 끝나지만

왠지 끝이 아니라 2탄이 나올 것만 같은

으스스한 공포학습만화

총몇명 공포의 술래잡기 입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