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 서바이벌 대작전 44 : 새로운 모험의 시작 - 안전상식 학습만화 쿠키런 서바이벌 대작전 44
김강현 지음, 김기수 그림 / 서울문화사 / 2022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 딸이 좋아하는 쿠키런 만화책

사실 저는 쿠키런이 만화책으로 있는지 몰랐어요

그런데 어린이집에서 읽어봤는데

아주 재밌었다고!

그리고 동네 도서관에 가서 쿠키런 책을 봤는데

앞 표지가 너덜너덜-

완전 인기있는 책이였어요-



여러 가지 시리즈로 나오고 있었던 쿠키런

저는 쿠키런이 그냥 게임 캐릭터 아닌가 했는데

이렇게 인기 많은 책이였다니 ㅋㅋ

오리지널 코믹북, 초등 경제 학습만화

신나는 과학, 글로벌 리더를 위한 책

여러 시리즈가 나오고 있었네요



저희 딸은 이 책을 받은 즉시

두 번을 완독해서 읽었고

여러 번 읽고 나서야

제 차례가 왔습니다

뭐 때문에 그렇게 재밌어 하나 봤더니......

제가 읽어봤는데

재밌네요 ㅋㅋㅋ





이 책은 무려 44편

마흔 네번째 책

내가 읽으면서 내용을 모르면 어쩌나 했는데

다 알겠어요-

그리고 그냥 쭈욱 이야기가 지속되는

그런 쿠키런의 스토리가 아니라

나름 이책은 안전상식이 담겨져있는 학습만화 입니다

이 책에서는

수분이 부족하면 배가 고프다고?

웃을수록 건강해진다!

공사장을 지날 땐 조심해야해!

속눈썹이 눈 속에서 사라졌다?!

라는 안전, 과학상식을 만나볼 수 있어요



긴 이야기 만큼

다양하고 개성넘치는 쿠키들을 만나볼 수 있어요

그리고 지난줄거리가 간략히 나와 있으니

이거 읽고 고고 합니다

 

쿠키들의 꿈을 되찾아줄 쿠키의 이름은

바로바로 닥터뼈다귀 쿠기예요!

꿈의 기둥을 부수려고

당당히 출발합니다



부앙-

철퍼덕

다양한 소리들이 가득하니

내가 읽으면서 진짜 소리가 들리는 듯합니다

그냥 스토리로도 재밌는데

중간중간 안전과 과학상식들이 나와요

 

책을 처음 읽을 때는

스토리에 집중하느라

이렇게 많은 글자는 그냥 넘어갑니다

그런데 한 번 더 읽게 되면

비로소 이제 하나하나 그 내용을

읽어보게 되는데

우리 딸이 읽어보고 제가 설명해주고 하네요

여기에서는

많이 웃을 수록 건강해진다

심리학에서는 점화효과라는게 있다

이렇게 전문적으로 설명하고 있어요!




44권의 이야기에서

마지막에 쿠키가 지푸라기로 변하면서

내 몸이 왜 이래!

라고 끝나며

45권을 기대하게 합니다 ㅋ

그리고 마지막 장에는

이 책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SOS안전상식을 한 번 더 짚어주고 있어요

간략히 나오는 이 이야기를 한 번 더

읽어볼 수 있어서 좋아요

그리고 한 번 더 깨닫습니다

아하! 이거 학습만화였지 ㅋㅋ

다음권이 기대됩니다

쿠키런 서바이벌 대작전!!

두둥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