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한자 귀신 20 - 빛의 마음 신비아파트 한자 귀신 20
김강현 지음, 김기수 그림, 김경익.박상우 감수 / 서울문화사 / 2022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 들어 갑자기 한자에 관심이 많아진

일곱살 우리 딸,

한자에 대해 공부하고 싶다고 했는데

때에 맞춰 딱 도착해준

신비아파트 한자귀신-

읽은 거 또 읽고, 또 읽고

자기가 가장 소중히 여기는 책이라고

말합니다 ㅎㅎ

 

신비아파트는 우리 딸이 즐겨보는 만화예요

귀신이 등장하는 공포만화인데

다들 사연이 있는 귀신 ㅋㅋ

그리고 그걸 해결해나갑니다

그런데 여기에 한자가

함께 들어갑니다

자연스럽게 한자와 결합하여

한자를 익힐 수 있는 기회!




등장인물들은 만화와 같은나

책에서만 등장한다는 북두성군과 남두성군

바위귀, 지진귀, 광귀

독귀, 웬디카브라, 백의제붑

모두 이 책에서 만날 수 있는

귀신들입니다-

그리고 이 귀신들은 한자 하나씩

품고 있어요 ㅎㅎ




실제 TV 속 만화를 보는 듯한 느낌

그림의 색깔도 화려하고

파팍 끄어억! ㅋㅋㅋ

읽으면서 자동으로 음성 지원되는 듯해요

그리고 장면마다 어울리게 등장하는

한자들- 진하고 강하게 나와있어

눈에 자연스럽게 들어옵니다





괴로울 고, 아플 통

:고통

단어로도 나오는데

아! 우리가 알고 있는 낱말이

한자로 이뤄져 있구나-

자연스럽게 알게 되고

이것들이 뜻이 있다고 생각하니

더욱 재밌나봅니다





책이 끝나면 마지막 장에는

써보고 퀴즈도 풀고

재미있는 게임도 할 수 있어요-

책을 잘 읽었는지

이것도 엄청 즐거워하며 하고 있어요 ^^

 

재미있게 한자에 입문할 수 있는

오싹 공포 한자 학습 만화입니다 ^^*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