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점 :
절판


색깔 선택에 고민을 많이 했는데 결국 제가 좋아하는 가을색을...

손안에 쏙 들어가고 많이 쓰는 카드 다 넣고 남았네요. 고급스러움과 가볍게 보이지 않는 재질과 색깔 손에 꺼내들면 뿌듯... 아이들 친구 엄마들 예술에 전당 매장에 진열되어 있는 수공제품과 비슷하다며 모두 욕심을 내네요. 내친 김에 자랑 좀 했죠. 여권지갑도 같이 샀다며...비싸다는 감이 있다 생각하면서도 욕심을 냈는데 잘 선택한것 같아요. 지갑걱정 몇년 잊어버리고 살것 같아요. 많은 분들이 선택하시길...


댓글(3)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아름다운님의모습 2007-09-14 16:1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지갑보고갑니다....많이예뻐서딸아이에게선물하고싶네요.....

sooimi 2008-01-30 17:57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사고싶네요..근데..지폐들어가는 곳이 신권만 들어가는 거죠?

나무야ToTo 2008-02-04 21:3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네! 신권은 딱 맞구요, 구권은 펴서 넣으면 약간 구겨져서 저는 아예반 접어 접는 쪽을 가장자리 쪽으로 넣어서 사용해요 특별히 많이 넣지 않는 이상 쓰는데는 무리 없어요. 아이들 수업하는 센터에서 접수 신청하던중 거기에 계신 남자분 이 탐을 내더라구요 아내 이야기를 하면서요... 여전히 꺼내들때 마다 기분 좋네요. 전 물건사면 수도 없이 고르고 여러개놓고 비교하고 또 비교하고 요즘은 이사하면서 커텐고르는데 3주째 랍니다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