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경험 설계자 - 고객을 끌어당기는 입소문 전략
브래드 클리브랜드 지음, 윤태수 옮김 / 유엑스리뷰 / 2025년 6월
평점 :
-제목 : 경험 설계자
-글쓴이 : Cleveland, Brad
-업체명 : 유엑스리뷰
-후기내용 :
고객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의 목소리를 데이터와 전략으로 연결해 조직의 변화를 이끌어낸다는 참신한 방법을 소개한 책으로서
마케팅에 대해서 많은 연구와 이론이 나와있지만 그 중에서 가장 기본은 소비하는 고객이며, 고객의 심리를 잘 반영한 책이라고 생각되어진다
책은 크게 각 파트별로 아래와 같은 항목으로 분류하였는데
경험설계의 기반
경험설계의 체계화
경험설계의 프로세스
브랜드 옹호 문화와 제품 - 서비스 통합모델
지속가능한 고객경험관리
등으로 크게 괄목하여 알기 쉽게 저술한 것이 특징이다
애플, 아멕스, 캘리포니아 대학교가 선택한 경험 설계법으로서
다양한 이론과 핵심사항, 그림과 도표로 쉽게 풀이해서 더욱 이해가 빠르게 되는 최신 트렌드에 걸맞는 마케팅 책으로서 본 책을 적극 추천드리는 바이다!!!




본 포스팅은 네이버 카페 문화충전200%의 서평으로 제공 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