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아름다운 내일에게 - 고단한 하루 끝에 쉼표 하나
김유영 지음 / 북스고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제목 : 나의 아름다운 내일에게

-글쓴이 : 김유영

-업체명 : 북스고

-후기내용 :

1주일에 하루는 무조건 쉬게 해줬던 이유 중에 하나는 휴식은 다음의 여정을 준비하기 위한 원동력이자 충전의 시간이었기 때문이며 이는 종교의 경서에도 나와있는 중요 내용 중에 하나이다.

단한 하루 끝에 쉼표 하나의 의미를 잘 새겨진 나의 아름다운 내일에게 책에 대해 많은 기대가 되었다.

책을 읽으면서 한번 쯤은 나에 대해 오롯이 사색에 빠져보는 것도 좋을 생각을 가지게 되었다.

자신의 동기부여를 위한 목적을 위해, 사회생활을 위해 타인을 배려하고 맞춰가는 삶도 중요하겠지만 그러다보면 온전히 내 몸에 대한, 내 육체에 대한 휴식은 뒷전인 경우가 많은 것 같다.

무엇을 위해 바쁘게 살아가는가? 한번 쯤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면서 편안함과 느긋함, 여유로움을 즐기면서 급급하게 살아가면서 좁아진 시야를 넓은 시야로 한번 쯤 멀리 확충시켜나갈 수 있게 길잡이가 되는 책으로서 개인적인 철학과 긍정적인 생각, 정신적인 편안함의 수양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책으로서 적극 추천하는 바이다!!!


본 포스팅은 네이버 카페 문화충전200%의 서평으로 제공 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