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샵 CC 2021 무작정 따라하기 무작정 따라하기 컴퓨터
민지영.앤미디어 지음 / 길벗 / 2021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포토샵 CC 2021 무작정 따라하기 리뷰입니다.

기대평

길벗 출판사의 무작정 따라하기 시리즈는 워낙 유명하다.

포토샵 CC 2021 무작정 따라하기 시리즈가 나왔다고 하니 포토샵 기능에 대해 한층 더 알 수 있는 계기가 되지 않을까 한다.

총평

포토샵 CC 2021 사용하는데 길벗사의 포토샵 CC 2021 무작정 따라하기 책을 통해 핵심적인 기능, 최신 기능을 수록한 가장 완벽한 입문서로서 평하고 싶다.

리뷰

포토샵의 기존에 없었던 포토샵CC 2021 신기능에 대해 자세히 알려주고 있으며 포토샵을 설치하고 사용함에 있어서 나타날 수 있는 문제점들을 해결해주고 이전 버전만 가능한 사람들에 대해서도 버전별 차이 TIP을 제공함으로서 여러 모로 유연성 있는 결과물을 도출할 수 있도록하는 배려가 담겨 있다.

책을 보면 앞에 책 전체적인 페이지에 대한 핵심적인 내용을 일괄 소개한 페이지가 나와있으며

우선순위 TOP20, 중요 표시, 신기능 표시, 각 파트의 필수 기능을 중점적으로 이에 대한 내용을 '따라하기' 예제를 통해 실습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예전에 길벗사의 따라하기 시리즈 책을 본 적이 있는데 예전에는 첫 장 페이지는 항상 초급부터 고급기능까지 단계별로 나열되어있었는데 지금은 이전보다 훨씬 많이 변화되어 책의 내용이 실제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기능 위주와 신기능에 대한 부분을 우선 설명한 이후에 초급부터 고급기능까지 단계별로 나열되어있다는 것이 큰 차이라면 차이일 수 있다.

격세지감(隔世之感)이 느껴질 정도로 상당히 많이 업그레이드된 길벗사의 포토샵 CC 2021 무작정 따라하기 책을 통해 원하는 이미지와 최상의 결과물을 도출하는데 필요한 입문서로서 적극 추천하는 바이다!!!

隔世之感 (격세지감)

아주 바뀐 다른 세상(世上)이 된 것 같은 느낌 또는 딴 세대(世代)와 같이 많은 변화(變化)가 있었음을 비유(比喩ㆍ譬喩)하는 말


본 포스팅은 네이버 카페 문화충전200%의 서평으로 제공 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본 포스팅은 네이버 카페 문화충전200%의 서평으로 제공 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