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라면 유대인처럼 - 유대 5천 년, ‘탈무드 유머 에센스!’
박정례 편역 / 스마트비즈니스 / 2021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유머라면 유대인처럼_​스마트비즈니스 리뷰입니다.

기대평

유머라면 유대인처럼 책에는 유머속에 진리와 지혜의 진수가 담겨있는 책이라 공감과 동시에 기대가 된다.

유대 5천 년, '탈무드 유머 에센스!' 탈무드에 담긴 유머의 지혜를 오롯이 볼 수 있는 책이라 생각이 된다.

총평

유대인들의 순간적인 기질과 임기응변이 묻어나는 잘 짜여진 지혜가 담긴 유머집이라고 평가하고 싶다.

리뷰

유대인이 이룩한 업적들은 이루 말할 수 없다. 우리가 생활에 쓰고 있거나 사용하고 있는 기술들 중에는 그들의 지혜가 녹아난 제품들이 많다.

예를 들면

천재 과학자인 아인슈타인, 구글 창업자 세르게이 브린, 페이스북 마크 저커버그, 애플 스티브 잡스, 마이크로소프트 빌 게이츠 등 유명한 위인들의 이론이나 그들이 만든 제품이 우리 일상에 끼치는 영향력이 매우 크다.

그들의 잠재력에 대해 알아보고 그들이 어떠한 사고가 있는지 가치관과 생각이 어떤지 알 수 있는지 본 책을 통해 그들의 조상에게서 그 지혜의 진수가 담겨있는 유머라면 유대인처럼 책은 많은 교훈을 안기게 해주는 책이 아닐까 생각이 된다.

오늘 하루도, 내일 하루도 유머와 함께 밝은 미래를 시작하고자 하는 여러분들을 위해 적극 추천하는 바이다!!!







본 포스팅은 네이버 카페 문화충전200%의 서평으로 제공 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