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가 되는 책쓰기 (저자 특강 초대권 수록) - 고객을 불러오는 콘셉트 기획부터 베스트셀러까지
조영석 지음 / 라온북 / 2021년 1월
평점 :
절판


무기가되는 책쓰기_라온북 리뷰입니다.

기대평

무기가 되는 책쓰기라는 제목을 보고 최치원의 토황소격문이 생각났다. 그 사례를 보면 글을 얼마나 잘 쓰느냐에 따라서 사람의 마음을 휘어잡을 수 있느냐 아니냐를 판단하는 기준이 되지 않을까? 글귀에는 쓰는 사람의 내공과 보이지 않는 기가 담겨 있듯이 무기가 되는 책쓰기는 그동안의 성공사례를 통해 책을 쓰는 전략적인 전술과 가치에 대해서 알려주는 중요한 지침서로 기대가 된다.

총평

나의 머릿속에 담겨있는 생각이 현실화되는 과정이 무기가 되는 책쓰기에 담겨있다.

책쓰기는 가장 기본적이면서 자신을 가장 강력하게 프로필하는 무기이다.

리뷰

펜은 칼보다 강하다는 말이 있다. 예전에는 붓으로 글을 쓰던 시대에서 시간이 지나 펜으로, 펜에서 컴퓨터가 만연히 보급되는 지금 이 시대에는 누구나 키보드나 전문 타자기를 통해 컴퓨터로 글을 쓸 수 있는 시대가 왔다.

이 책은 지금 시대에 딱 어울리는 책이다. 누구나 쓸 수 있지만 경쟁이 치열한 이 사회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유튜브, 인스타 등도 있지만 책 쓰기도 하나의 전략이자 무기이다.

무기가 되는 책쓰기는 자신을 어필할 수 있는 것 중에 하나가 책을 쓰는 것이라고 강조하고 있다. 일리 있는 말이다. 책을 잘 씀으로서 하나의 경력이 되고 특징이 되는 것이다. 또한 책을 출판하는 과정까지 간략하게 알려주고 있으니 나중에라도 내가 생각하고 있는 책을 출판한다면 많은 조언이 될 것이다.

책쓰기 전략서 무기가 되는 책쓰기를 통해 무언가 하고자 하는 목표 설정에 도움이 되는 자신만의 무기들 만들어 보는 것이 어떠한가? 그러한 분들을 위해 강력 추천하는 바이다!!!











본 포스팅은 네이버 카페 문화충전200%의 서평으로 제공 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