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서 작성 원리 with 파워포인트 - 좋은 보고서를 만드는 네 가지 원리
김연희 지음 / 길벗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보고서 작성 원리 With 파워포인트_길벗 리뷰입니다.

기대평

보고서는 자신의 프로필이나 소속된 회사, 그룹 등을 표현할 때 보여지는 이미지의 표현 방식 중 하나이다.

보고서는 주로 파워포인트로 작성되어지며 보고서 작성 원리 With 파워포인트_길벗 책은 파워포인트를 사용함에 있어서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방법을 잘 알려줄 수 있는 책으로서 기대가 된다.

총평

좋은 보고서를 만드는 4가지 원리인 기획->논리->직관->시각으로 분류하여 현장 경험과 아울러서 알아보기 쉽게 제작한 책으로 평가하고 싶다.

리뷰

파워포인트를 제작하는데 4가지 원리인 기획->논리->직관->시각으로 구체화하는 과정을 자세히 저술하였다.

공공기관에서 실제로 시행하는 실무 문서나 일반 기업체의 문서를 예제로 제시하여 표본으로 삼고 핵심적인 이론을 가미하였다.

일반적인 파워포인트 책들은 파워포인트의 툴을 이용해 작성하는 방식을 주로 다루는데 반해

길벗사의 보고서 작성 원리 With 파워포인트 책은 실무 예제와 현장 경험, 이론을 충분히 다루어 파워포인트의 큰 틀을 잡아주는 하나의 기획성 있는 책으로서 가치가 있다고 자부한다.

회사원이나 공무원, 학생들까지 두루두루 알아두면 좋을 만한 책으로서 적극 추천해주고 싶다!!!





본 포스팅은 네이버 카페 문화충전200%의 서평으로 제공 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