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해커스 한국사 능력 검정시험 2주 합격 심화(1.2.3급) - 한능검 개편 반영 최신개정판 기본서 / 동영상강의 무료 제공 / 1급 직행 시크릿 노트 + 빈출 연표 특별 수록
해커스 한국사연구소 지음 / 챔프스터디 / 2021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2021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합격 심화_해커스 리뷰입니다.

해커스 출판사에서 나오는 2021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합격 심화 과정 책을 보고 반가운 마음이 들었다.

역사에 관심은 많았지만 언젠가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봐야겠지라는 막연한 생각이 들었는데 이렇게 간단 명료하게 체계적으로 잘 알려줄 수 있는 책 한권이 나왔다는 것에 많은 기대감이 들었다.

책을 보면서 느낀 점은

역사는 광범위하기 때문에 핵심 부분을 위주로 전체적으로 다 포괄 가능하게

해커스 한국사는 스토리, 마인드맵과 기출 문제를 레이아웃으로 설정하여 한 눈에 알아보기 쉽게 구성하였다.

또한

시크릿 노트를 통해 시험보기 15분전에도 핵심사항을 한번 훝어볼 수 있고 출제 유형과 학습 방법, 주요 암기 사항을 다섯가지 항목으로 설정하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1급 합격에 대비할 수 있게 하였다.

책과 함께 시대 흐름 잡기 동영상강의를 무료 제공하고 있는데 책 지면에 시대별로 흐름 잡기 페이지 우측 상단에 QR코드를 핸드폰 카메라나 QR인식 어플을 통해 인식하여 동영상강의를 들을 수 있게 하였다.

마지막에는 약점 보완 해설집으로 구성을 마무리하였다.

해커스 한국사 능력검정시험 책을 통하여 전체적 관점에서는 역사에 대한 소양을 쌓고 개인적 관점에서는 직업적 선택의 활용폭을 넓히는데 많은 도움이 되는 책이라고 생각된다.

책 한권으로 끝내는 해커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합격 심화 과정 책을 통해 이 책을 보는 분들의 일취월장과 소원성취하기를 기대하는 바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