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에서 보물찾기 세계 탐험 만화 역사상식 3
강경효 그림, 곰돌이 co. 글 / 미래엔아이세움 / 2004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는 중국에서 보물찿기를 읽고 중국에 있는 보물들을 알게 되었다. 중국에는 진시황 보물들이 엄청 많다.진시왕릉의 모형은 머리 팔 다리를 모형으로 만든것이다. 또 다른 보물이있는데 그 보물은 바로 양귀비 인데 이 양귀비는 보기만 해도 감동을 받았다고 한다. 이 때는 중국에 4대 미녀가 있었는데 서시와 왕소군과 초선과 양귀비가 있었다고 한다. 초선은 여포와 동탁이 좋았했고 양귀비는 현종이 좋아했다. 난 이것으로 중국 보물에 대해 알아서 좋았다 그치만 이책이 재미있어서 다른 소재목 책을 읽어서 다른 나라의 보물을 알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