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경제연구소와   

 

현대경제연구원이 추천한 도서 

 

서점블로그도 다른 일반 블로그보다 쓰는 맛이 있는것같네요.

한가지 주제를 가지고만 정리하게 되니 매우 깔끔한 블로그가 되는듯한 이기분ㅋㅋ 

오늘은 나의 서재를 몇가지 추천도서로써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저같은 경우는 경영학과생이고 그러다보니 마케팅을 자연스럽게 좋아합니다. 

경영관련 도서도 주로 접하게 되는데 

 얼마전 뉴스기사에 삼성경제연구원과 현대경제연구원이 몇가지 도서들을  

추천했더군용!! 뭐 이 서재가 속해있는 알라딘에서도 이 내용들이  

뉴스로써 떠오르기도 하고 ㅋㅋ 

 밑의 도표는 현대경제연구원이 추천한 이번 여름철 CEO가 읽을 책 10선입니다.  

표에도 보이듯이 구글드, 왜똑똑한 사람이 어리석은 결정을 내릴까, 마켓3.0, 위대한 미래등 

눈에 익은 책들이 많이 보이네용


  

그리고 아래의 표는 삼성경제연구원이 추천한 도서 14선ㅋㅋ 



몇 권의 책들이 중복되는것들이 있네요. 

저같은 경우는 첫 포스팅했던 책이 마켓3.0인데  

이렇게 추천도서로 두곳이나 올라가 있으니 호...제 선택은 아주 우월한 듯합니다. 

 역시나 마켓3.0은 추천도서였던 것만큼 아주 알차게 읽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또 읽어본 책이 혼창통과 구글드, 구글노믹스가 있는데 

개인적으로 혼창통은 수업교재라서 읽어봤고 ㅋ 

구글드와 구글노믹스는 개인 관심사로 읽었습니다 !

근데 구글노믹스보다는 구글드를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뭔가 더 이해하는데도 빠르고 술술 읽을 수 있었던게 두권중에서 구글드가 기억에 남습니다. 

이제 나머지 책들도 한권씩 읽어보고싶습니다. 

다음엔 무엇을 읽을까나..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