덜덜덜
손영목 지음 / 발견(키즈엠)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서평단 신청하는 글에서

제목을 보고 '이거다!' 했던


그림책 『덜덜덜』

입니다


『덜덜덜』

★ 지은이 : 손영목

☆ 출판사 : 발견


☞ 발표에 두려움이 있다면?


저희 아이는

몇 해 전 나갔던 발표회에서

세 시간 내리 울고

발표회는 끝내 하지 못했던 경험이 있어요


그 뒤로 그 어떤 발표회도 무섭다며 나가지 못하고 있어요


그래서 서평단에 당첨 되었을 때

정말 좋았답니다^^


그리고 집에 도착해서

아이와 함께 읽었는데


"다시 한 번 더!"

를 외치는 아이를 볼 수 있었어요


☞ 떨어보지 않은 사람이 있을까요?


아이가 다섯 번 즈음 읽었을 때

저에게 살포시 물었어요

"엄마는 떨어본 적 있어?"

하고 말이죠


"당연하지! 엄마는 지금도 떨릴때가 많아"

하고 대답해 주었어요


아이 등원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


제가 처음 일했을때

얼마나 떨렸는지 ㅎㅎ


하지만 다들 아시듯이

경험이 그 떨림을 잠재워주고

이제는 그 경험으로 자신감이라는 것도 얻어

그럭저럭 떨지 않고 그런 경우는 잘 넘기고 있지요


세상에 단 한 번도 떨리지 않았던 사람은 없을 것 같아요


아이와 함께

어른인 자신도 생각하게 해주는

그런 그림책이네요^^


☞ 제목에 걸맞는 그림과 글씨체

덜덜덜은

제목에 딱! 맞는

글씨체와 그림도 가지고 갑니다 ㅎㅎㅎ


아이랑 함께 하나하나 찾아보는 그런 부분도 있구요


정말 재미있었어요


이 책을 닳고 닳게 읽어서

우리 아이도 이제 떨려도 괜찮다는 것을 꼭 알아주면 

하고 바램을 하나 가져봅니다^^


책 제공받아 글 작성했지만


정말 추천추천 드립니다^^


#손영목작가 #발견 #그림책 #그림책서평 #그림책덜덜덜 #덜덜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