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LINE 개발자입니다 - 라인의 개발 고수 12인의 도전과 기회, 성장의 개발 라이프
강윤신 외 지음, LINE Developer Relations 팀 엮음 / 한빛미디어 / 2019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여러 직업에 대해 궁금증이 있던 나는, LINE 개발자라는 단어에 책을 읽게 되었다.

LINE 구성원을 통해 IT산업의 발전된 기업문화와 개발자들은 도대체 무슨일을 하는지 대략적으로 알수가 있어서 좋았다.

컴맹인 내가봐도 코드리뷰, 링크체인, 오픈소스, 해킹, 파이썬 등등 지금 당장 꼭 필요한 지식이라고 생각한다.

12명의 이야기라, 각자 맡은 분야에서의 에피소드를 너무 짧게 듣는것이 아쉽지만 ★문외한인 사람에게는 시야를 넓혀주는 좋은 책이다.

[발행 2019.09.02 LINE팀 한빛미디어 250p 별점 읽어봐~ ]

가까운 미래에 꼭 필요한 IT 산업의 관련 직종은 무슨일을 할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