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깔이 나타나는 목욕책 : 개구리가 퐁당! 아기 그림책 나비잠
테레사 벨론 지음 / 보림 / 2022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늘은 색다른 그림책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바로바로!

색깔이 나타나는 목욕책! <개구리가 퐁당!>입니다.


( (책 소개 ))

★ 물이 닿으면 색깔이 짠! ★

흑백의 단순하고 감각적인 일러스트레이션에 물이 닿으면 알록달록 색깔이 나타나요.

개구리, 잠자리, 오리, 거북이, 물고기 친구들과 연못 속으로 퐁당 빠져 볼까요?

아기들의 목욕 시간을 즐겁게 만들어 줄 마법 같은 목욕책.

출처: http://naver.me/xGb9PWpX




그럼 저도 그림책의 색깔을 찾아볼게요!


물에 닿는 순간 ‘흑백’이었던 그림들이

여러 색깔로 나타났어요!



개구리, 물고기, 거북이, 나비 등이

초록, 노랑색으로 색깔을 입었네요 ㅎㅎ

이런 그림책들은

아이들이 목욕하면서 놀기 좋을 것 같아요👍🏻



물에 모두 넣어보니

8쪽짜리 그림책들의 색깔들이 나타났어요!

또 병풍책으로 펼치면서 그림책을 즐기기에

재밌는 것 같아요.


(아래는 '돌고래가 첨벙!'이라는 또다른 목욕책입니다 ㅎㅎ)



이렇게 물에 닿아 놀다가도 말려놓으면

다시 그림들이 ‘흑백’으로 돌아와요.

그래서 영구적으로 쓸 수 있어요!



또 촉감도 말랑말랑하면서

튜브같은 재질이라서 물에 닿아도

아~무 걱정이 없는게 이 책의 가장 큰 매력!

젖을 걱정 NO!

일회성 NO!



아! 그리고

책의 비닐 포장에도 아이들을 위한 문구가 있어서 좋았어요.

책 포장지가 질식 위험이 있어 아이들 손이 안닿는 곳에 놓거나, 바로 버려주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또,

<개구리가 퐁당!>도 KC 안전인증CE 유렵연합 안전인증을 받은 제품이기 때문에 걱정없이 즐겨보세요!



((총평))

색깔이 나타나는 그림책은 처음 접해봤는데,

목욕 놀이로 책을 접할 수 있다는 점이

신선하고, 새로웠습니다😆

푹신푹신하면서도 여러 동물들을 찾아 볼 수 있는 점이 목욕책 시리즈의 매력이에요!

아이들의 소근육 발달에도 도움을 준다하니

아이들과 함께 목욕 놀이를 즐기는 방법이 될 것 같아요:)


* 이 책은 보림출판사의 지원을 받아 솔직하게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