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홍보팀을 만드는 실전 홍보 세미나 - 2015년 최신 개정판
김태욱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 2015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새로 오픈한 매장을 어떻게 홍보할것인가 라는 고민고민을 하던 찰나 이 책을 만나게 되었다.

읽으면서 메모하다가 고민하고 생각하고 그렇게 읽은 책이다.

온.오프라인을 떠나 살아있는것 자체가 홍보이고 홍보가 필용한 이 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다.

책은 제목어 맞게 '세미나'처럼 정보가 한없이 흘러나왔고
그 중 아.그렇구나. 라고 대충 알고 있었던 내용들에 대해 기본기를 다지면서 배우고 이해를 할수 있어서 좋았던 점이 한두가지가 아니였다.

기본적인 기자들의 24시 부터 말이다. 석간신문이 나오려면 기자들은 밤낮이 바뀌게 살고 편집부도 힘들겠구나 라고 생각하고 있던 내용을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설명해준 책 내용덕에 스스로의 스케줄 관리가 가능하여 차질없이 '홍보'업무를 진행할수 있을 것이다.

홍보가 어렵다고 생각했던 부분이 풀린 점이라면
애매모호하게 알고있었던 사실을 팩트를 통해 이해하고 배워 기본기를 다질수 있었던것이 첫번째,두번째 라면 기본기에 기초하며 재빨리 신속하게 때를 놓치지 않고 진행하는것이다.

실전에서 사용하는 내용들을 리스트화하고 부연설명까지 해주어 홍보업무를 맡고 있는 부서나 담당은 현황에 기초하여 빠른 제안을 하고 방식을 선택할 수있게 도와주는게 가능하다.
기본기의 중요성을 배우면서 계속 깨우쳐 나갔다.

책은 온.오프라인 쌍방항으로 놓치지 않고 방항설정을 할수 있게 많은 창을 설명해 준다.

급하게 홍보 업무를 진행해하하는.
자영업이나 본인 사업에 필요로 하는 사업자.
그리고 모든 사람들.
눈에 보이는 홍보보단 더 많은 방식이 있으니 배우는것도 나쁘진 않다고 본다.

깊은 내용은 아닌 배워놓아야할 기초가 많은 카데고리가 홍보이다.

좋은 세미나 정리집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