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몹 백과사전
Mojang AB 지음, 박재온 옮김 / 영진.com(영진닷컴) / 2017년 12월
평점 :
품절


마인크래프트. 꼬마 때문에 알게 된 마인크래프트인데요.

사실 예전엔 마크와 레고가 같은 거라고 생각을 했었어요. ㅎㅎ

게다가 그 즈음에 레고에서 마크도 나왔기 때문에 말이지요.

 

마인크래프트는 블록으로 이루어진 자원으로 건축물을 만들거나 무기를 만들어 적과 싸우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는 게임으로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게임으로 알고 있는데요.

마인크래프트엔 수십 종에 달하는 몹이 등장한다고 하는데요.

아이가 마크할 때 옆에서 흘긋흘긋 보다가 저도 마인크래프트 몹 백과사전을 통해 자세히 보게 되었습니다.

표지부터 확 다릅니다.

아이가 만져봐 느껴져! ㅋㅋㅋ

 

마인크래프트 몹 백과사전에 나오는 다양한 몹 종류들인데요.

제가 아이의 마크 속에서 봤던 것도 있고, 처음 보는 것도 있고 그러네요.

예전에 아이의 설명으로 봤던 몇 개의 몹을 보니 반갑더라는. ㅋㅋ

 

 

몹의 습성, 서식지와 행동양식, 물리칠 수 있는 방법 등 비밀정보들이 잘 쓰여있고요.

모습과 특징이 삽화로 잘 표현되어 있습니다.

 

화면으로 볼 때랑 또 다르게 귀여움이 느껴지기도 하더라고요.

직접 그린 삽화라 멋스러움도 느껴지고 좀 공들인 느낌이 나지요.

마인크래프트 몹 백과사전 받은 기념으로 마크 한 판 하고 가야죠. ㅎㅎ

단순히 건축 게임인 줄만 알았던 마인크래프트.

그 안의 다양한 맵을 통해 더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는데요.

마인크래프트 몹 백과사전 덕에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겠어요.


마인크래프트 몹 백과사전. 이런 책은 하나 갖고 있어야..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