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매일 영어 쌩 1 - 만인 평등 필수 표현 위대한 매일 영어 쌩 1
AST English Lab 지음 / 사람in / 2017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매일하는 영어공부, 서평 위대한 매일영어 쌩1
영어는...정말 십 수년 함께 했습니다만, 제가 원하는 정도까지 되지를 않아요.
왜? 제가 열심히 안하기 때문이죠. ㅋㅋㅋ
그래서 다시 영어공부를 시작하겠다는 마음으로 영어책을 하나 집어들었습니다.
매일 영어공부할 수 있게 하루 분량이 잘 나뉘어져 있는 위대한 매일 영어 쌩1.

 

 

 

예전에 영어관련 유튜브를 본 적이 있는데요.
하루 5시간이었나 매일매일 영어를 하는게(영어비사용권) 영어공부에 가장 도움이 된다 하는 거였어요.
사실 이 얘기는 미군이 포로를 잡았을 때 영어를 교육시키는 방법이라고 그랬던 것 같은데요.
그만큼 매일매일 영어를 접하는 것이 영어공부에 가장 중요하다는 것이죠.

일상생활에서 계속 영어를 접해야 (업무든 뭐든) 영어를 지속적으로 사용하고 잊지 않을텐데
우리는 그런 기회가 없으니 따로 시간을 내어서 공부하지 않는 이상...실력은 제자리가 될 수 밖에 없죠.

 

 

 

위대한 매일영어 시리즈에는 쌩, 쫌, 꽤가 있는데요.
위대한 매일영어 쌩을 끝내고 쫌을 사보고 싶은 욕망이 마구마구 일어나네요. ㅋㅋ

매일 영어공부 키포인트는. 공부를 습관화하라와 꾸준히 일정 강도 이상을 넘어가게 하라.
그렇습니다. 위해나 매일영어 시리즈와 함께 매일매일 영어공부를 한 번 해보겠습니다.

 

위대한 매일영어가 좋은 건 하루에 하나씩 진도를 뺄 수 있는 분량이 괜찮다는 점이에요.
뭐 2개를 해도 될 법한 내용이라서 저는 (만약 매일매일 한다면) 3주 이내로 끝낼 것 같긴 하지만요.
하루 분량을 부담없이 할 수 있도록 스케쥴을 짜아둔 건 박수!

 

 

책에서 하라는대로 잘 따라해봅시다.
이제 쓰면서 두뇌를 깨워봐야지요. ㅋㅋ
아는 표현인데? 이걸 해야해? 이런 마음은 잠시 접어두고,
하라는대로 잘 해보려고 합니다.
올해 영어, 중국어, 일본어를 어떻게든 좀..욕심이 과하죠?ㅋㅋㅋ

 

앞에서 배운 표현을 좀 더 자세히 봅니다.
포인트1.2 를 통해 언제 쓰는지 확인도 해보고요.
입으로 말하면서 따라해주세요.
남의 나라말은 무조건 따라하고, 무조건 입으로 내뱉는 것이 중요합니다.

 

쓰고 반복하고.
활용새를 알아야 영어가 는다고 하네요.
한걸음 더 확장응용을 통해 문법도 슬쩍 보고요.
쓰고 말하는 과정을 또 반복합니다.

 

열심히 잘 따라했어요. 오랜만에 다시 영어공부하는 느낌. ㅋㅋㅋ
이 책이 특별하게 공부법을 알려준다든가 뭐 그런 건 아닌데요.
매일매일 공부할 수 있게 소량의 분량으로 나뉘어져 있어서 부담없이 영어공부할 수 있는 장점은 있습니다.
하다가 탁 막히는 부분이 없어서 계속 하게 된다고나 할까요.
QR코드를 통해 음원을 들을 수 있습니다.

매일하면 위대해지는 위대한 매일영어.
잘 끝내고 위대한 매일영어 쫌 도 만나고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