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즈 클럽의 미스터리 모험 10 - 달 우주여행과 티타니아 기지의 비밀 로즈 클럽의 미스터리 모험 10
테아 스틸턴 지음, 성초림 옮김 / 사파리 / 2016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로즈클럽의 미스터리 모험. 사실 저는 이 책이 제로니모와 굉장히 비슷하다고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우리집 아이는 이 책이 뭔지 알고 있더라고요. 도서관에서 로즈클럽 미스터리 모험을 본 적 있다고.

로즈클럽의 미스터리 모험 시리즈는 세계의 역사, 지리, 문화를 슬쩍 맛볼 수 있는 책이에요.
지루하게 정보로만 역사, 지리, 문화를 읽는 것보다
훨씬 더 신나고 재미나게 역사, 지리, 문화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책이기도 하지요.

 

 저자인 테아 스틸턴. 바로 쥐탠퍼드 대학교의 교수인데요.
제로니모의 환상 모험 시리즈의 저자인 제로니모 스틸턴의 여동생이랍니다.
쥐탠퍼드 대학교는 스탠포드 대학교에서 왔나요!! ㅋㅋㅋ

로즈 클럽의 미스터리 모험. 하와이도 가고, 파리도 가고, 북극도 갔었는데요.
이번에는 바로 달. 우주입니다~
로즈클럽 멤버들과 함께 떠나는 우주여행. 어떤 신나는 모험이 펼쳐질 지 너무 기대가 되는데요.
달을 비롯해서 우주에 대한 정보는 물론 첨단기술까지 엿볼 수 있어
아이에게 즐거운 경험이 될 것 같아요.

 로즈 클럽의 모험을 같이하고 싶은 친구~
모두 여기에 모여. 이름을 적고 우리 함께 떠나자구나~
모험을 즐기는 로즈 클럽의 일원이 되어 우주로 함께 떠나자!!!

로즈클럽 등장인물들 소개에요.
로즈클럽에 들어가고 싶으면 자기소개부터 해야지! ㅋㅋㅋ
우리 아이의 단점은...충동적이고 누워있는 걸 좋아한다. ㅋㅋㅋ

 

 자~ 이 돋보기 단서! 이야기를 읽다 보면 이렇게 돋보기 단서들이 보일텐데요.
바로 이 단서를 참고해서 미스터리 사건들을 추리해 나가는 거에요.
제가 제로니모의 환상모험을 잊지 못했던 건 바로 독특한 글자체와 큰 그림들 덕분이었는데요.
로즈클럽의 미스터리 모험 역시 알록달록 화려한 글자체와 그림들이 있어서
더욱 독자를 사로잡는 것처럼 보이네요.

로즈클럽의 미스터리 모험, 달 우주여행과 티타니아 기지의 비밀편은
백만장자인 나폴레옹의 초대를 받고 달을 향해 우주여행을 떠나던 중 벌어지는 이야기에요.
우주여행의 기대는 물론 지구의 미래를 상상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자
로즈 클럽 멤버들의 우정과 협동에 대해서도 느낄 수 있는 책이지요.

이야기의 배경이 바로 달. 우주에요.
우주와 태양계에 대한 지식을 로즈클럽의 미스터리 모험을 통해 알게 될 줄은 몰랐습니다. ㅋㅋ

이건 로즈클럽 미스터리 모험의 부록편인데요.
어멋..월병 만드는 법이 나와있어요. 아무래도 달이 나오니 월병이 나온 거겠죠?
이렇듯 레시피, 심리테스트, 퀴즈 등 흥미로운 얘기들이 나와있어서
부록 역시 놓칠 수 없게 해두었더라고요.

우주를 여행하고 온 듯한 달 우주여행과 티타니아 기지의 비밀!
아이에게 권해보세요. 아주 즐거운 마음으로 로즈클럽과 함께 우주여행에 동참하게 될테니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