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파 해법 수학 4-2 (2016년) 초등 셀파 해법 (2016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6년 5월
평점 :
절판


유형 끝판왕 수학 4학년2학기 셀파 해법수학이에요.
우공비와 함께 1학기도 셀파 해법수학으로 보냈는데요.
막판에 더 셀파를 붙잡게 된 이유는 바로 학교 시험 때문이었어요.
아이가 틀려 갖고 온 문제가...셀파에 떡하니(비슷한 유형으로) 있더라고요. ㅋㅋ
아!!!! 이래서 유형끝판왕인가 싶기도 하고요.
좀 더 어려운 수학은 아이가 힘들어 할 것 같아
문제 해결력을 높이는 유형기본서인 셀파 해법수학을 다시 선택했습니다.

 

 

셀파 학습플래너에요.
플래너대로 공부하면 좋지만, 그것이 안된다면 1-2페이지라도 매일매일 하는 걸 강추합니다.

 셀파는 셀파만의 비법풀이를 수록해 두었는데요.
아이가 이해하기 훨씬 더 쉽게 써두었더라고요.
또한 동영상특강으로 잘 나오는 유형도 강의를 통해 볼 수 있고요.
스토리텔링문제가 통합교과유형으로 나와있어
스토리텔링문제도 풀고 통합교과유형도 연습할 수 있게 되어 있답니다.

학년이 올라가면 혼자 공부하는 친구들 많은데요.
자세한 해설이 되어있어 아이가 틀린 문제를 다시 풀고 이해하기도 좋아요.

 

4학년 2학기에는 소수를 배우네요.
소수의 탄생부터 시작해서 역사를 보여주는데요.

셀파 해법수학은 확실히 문제가 많아요.
문제 난위도도 쉬운 것부터 어려운 것까지 모두 있고요.
개념확인문제를 통해 개념정리에서 미진한 부분을 다시 체크할 수 있어요.

 

유형익히기부터 응용다지기, 그리고 단원평가까지!
문제량이 많은 편이에요.
그리고 셀파특강 오답피하기를 통해 잘 틀릴만한 문제들을
체크할 수 있답니다.

상단의 QR코드를 통해 동영상 강의를 볼 수 있다는 점 또한
셀파 해법수학의 장점이에요.

 

비풀. 바로 셀파의 비법풀이노트인데요.
개념설명과 노하우를 비법풀이노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어요.

방학 때 문제집을 미리 풀어놓는 친구들은
학기 중엔 단원평가문제집만 풀어도 되겠지요.

한 권으로 끝내는 유형끝판왕 셀파 해법수학.
개념 설명도 알기 쉽게 해두고, 다양한 유형의 문제들을 수록하고 있어서
학생 혼자서도 즐겁게 수학공부를 마칠 수 있는 교재랍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