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 요일 아이들 푸르른 숲
내털리 로이드 지음, 강나은 옮김 / 씨드북(주) / 2018년 8월
평점 :
절판


일곱 요일 아이들 씨드북


일곱 요일 아이들. 처음엔 일곱 요일 아이들이 무슨 얘긴가 싶었는데

내털리 로이드가 지은 일곱 남매의 모험이야기를 말하는 것이었다.

일곱 남매, 일곱 요일이라니. 갑자기 궁금해진 나의 태어난 요일, 그리고 아이의 태어난 요일.

 

월요일의 아이부터 일요일의 아이까지 작가가 적어둔 아이만의 특징이 나타나 있는데

나는 목요일, 우리집 아이는 화요일.

갈 길이 먼 목요일의 아이라 그런가 나의 삶은 왜 이리 고단한가. ㅋㅋ


일단 주인공인 일곱 남매 소개부터 살펴보자.

일요일에 태어난 선데이: 언제나 해처럼 밝은 아이로, 장녀답게 문제를 척척 해결해 나간다.
월요일에 태어난 모나: 어둡고 으스스한 악동이지만, 얼굴과 목소리가 아름답다.
화요일에 태어난 툿: 방귀 냄새로 의사 표현을 하는 막내. 반려동물인 돼지를 타고 다닌다.
수요일에 태어난 아이 웬들: 말을 조금 더듬지만, 책을 사랑한다.
목요일에 태어난 아이 시아: 각종 공포증이 있지만 꿈이 많은 아이로, 웬들과 쌍둥이이다.
금요일에 태어난 프리다: 여우 분장을 하고 다니며, 항상 노래로 말한다.
토요일에 태어난 샐: 근사한 정원 가꾸기의 마법사이다.


각기 다른 요일에 태어난 일곱 남매. 당연히 각기 다른 특별한 능력을 갖고 있다.

무너진 집을 떠나 할아버지가 물려준 저택인 7번 집으로 들어가

각자가 가진 능력으로 마을 사람들과의 오해를 풀어나가는 일곱 남매.


갑작스럽게 닥친 문제들을 즐기며 해결해가는 모습을 통해

문제에 정면으로 맞서 두려움을 넘어서는 자신을 발견하게 된다.

일곱 남매를 통해 남을 이해하는 법을 배우고, 함께 성장하는 모습을 배워보도록 하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