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하루 빅터 연산 4B - 초등 4 수준 초등 빅터 연산
최용준.천재교육 편집부 지음 / 천재교육 / 201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4학년 올라가는 둘째가 요즘 풀고 있는 연산 문제집 [똑똑한 하루 빅터 연산 4B]예요.

지루하고 힘든 연산이 아닌 쉽고 재미있는 연산을 추구하는 [똑똑한 하루 빅터 연산 4B]

 

 

연산은 본인 학년보다 조금 빠르거나 뒤쳐질수도 있죠? 저희 아이도 4A 단계 내용은 잘하는 편이어서 4B를 풀고 있어요. 예비초부터 중3까지 책임져주는 빅터연산의 단계별 학습 내용은 다음과 같으니 우리 아이에게 맞는 단계를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


4단계 B권의 차례는 다음과 같아요.


 

빅터 연산의 구성이 궁금하시죠?

첫번째로 각 단원의 첫번째 장은 학습할 내용을 만화로 먼저 보면서 흥미와 관심을 높일 수 있도록 구성돼 있어요.

 

 

다음으로 연산의 원리를 쉽고 재미있게 확실히 이해하도록 하고 이를 적용한 문제로 연산의 기본을 다지는 부분이에요. 지루한 반복 연산이 아니라 수수께끼, 연상퀴즈 등 다양한 형태의 문제로 쉽고 재미있게 연산을 학습하면서 실력을 쌓을 수 있게 구성돼 있어요.



 

각 단원의 마무리는 연산을 더 빠르고 정확하게 해결할 수 있게 하는 집중 연산이에요. A,B 두개로 구성 돼 있어서 문제양도 충분해요.


 

그리고 [똑똑한 하루 빅터 연산 4B]의 또다른 장점!

문제집 앞에 있는 QR을 통해 모바일 추가 학습을 제공한다는거예요.

무제한 연산 테스트를 제공하기때문에 부족한 부분을 충분히 연습할 수 있어요.

 

   

---------------------------------------------------------------------------


저희 아이도 요즘 [똑똑한 하루 빅터 연산 4B]으로 매일 한장씩 부담없이 즐겁게 공부하고 있어요.

우리 아이를 위한 쉽고 재미있는 연산서를 찾으신다면 [똑똑한 하루 빅터 연산 4B]을 추천해요.




 

#천재교육 #초등수학 #초등연산 #4학년수학 #4학년연산 #초등연산서 #초등수학문제집 #초등수학문제집추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